[국제마케팅] 카스(KAS)의 러시아 진출 사례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산업 현황 및 변화
3. 시장환경 분석
4. 러시아의 문화 환경요건
5. 문화특성에 나타나는 마케팅 특성, 사업관행
6. 문화 특성에 의해 구체화되는 소비자 특성
7. 러시아 문화적 특성으로 인한 카스의 기회와 위협
8. CAS의 러시아 진출 결정에 대한 평가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1. 한국 최고의 전자 저울 회사
(주)카스는 1983년 벤처 창업 이래 전자저울이라는 하나의 카테고리에만 주력하여 현재 한국에서 70%정도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여 가히 독점적 지위를 누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표1> C A S 에 대한 개괄적 소개
상 호
C A S
법인명
(주)카스
사업분야
전자 저울 생산 및 판매
대표이사
김 동 진
특이사항
◦ 1983년 벤처 창업
◦ 국내 70%의 시장점유율 (업계 1위)
◦ 113개국 수축, 미국, 일본, 러시아에는 현지 자회사 설립 (A/S지원)
◦ OIML, NTEP, TUS, CSA, NSC등의 세계 주요 계량규격 획득
<자료출처 : CAS사 홈페이지>
2. CAS의 러시아 진출 및 사례선정 이유
사례대상국인 러시아에 CAS는 1993년 처음 러시아와 기술협약을 체결한 이후 1994. 4월에 러시아 지사 설립, 1998년 A/S 센타 설립등 매우 불안전한 정국의 러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착실히 그 입지를 구축하였다. 잠재력은 있지만 접근이 어려운 시장에, 특이한 아이템으로 접근하여 성공한 매우 희귀한 사례일 것이다.
- 참고문헌
-
http://www.cas.co.kr
htttp://www.caskorea.co.kr
http://bizpark.co.kr
경제신문 : http://www.sedaily.com
문화일보 : http://www.munhwa.co.kr
머니투데이 http://www.moneytoday.co.kr
연합뉴스 http://www.yonhapnews.co.kr
디지털타임즈 http://www.dt.co.kr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벤처 창업론 http://www.venturenet.or.kr/main.html
두산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