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글로벌 경영 - 기업분석 `노키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3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노키아의 조직 구조
- 노키아 케어
- 노키아의 사회공헌
- 이동통신 산업의 현황
- 외부환경적 요소
- 글로벌 경영의 모든 것
- 노키아의 글로벌 매트릭스 조직
- 내국적 특징
- 외국적 특징
- 기존 2세대 통신사업
- 3세대 이동통신시장
- 3세대 이동통신시장에 대한 전략
- 노키아의 SWOT분석
- 마케팅 전략
- 일본에서의 실패사례
- 한국의 노키아 생산업체 티엠씨
- 노키아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모델
- 본문내용
-
노키아 케어
노키아 케어(Nokia Care)
노키아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이 노키아의 제품을 최대한 활 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노키아의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의미
노키아 고객 상담실(Nokia Care Line), 노키아 케어센터(Nokia Care Center), 노키아 지정 서비스 센터(Nokia Authorized Service Centers) 등의 노키아 케어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성공적으로 설립, 운영
노키아 사회 공헌
노키아 미술 대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지역 스폰서쉽 프로그램을 시작
“사람과 사람을 연결한다(Connecting people)”기업 가치를 실현
예: 한국에서 대중화되고 있는 스키 및 스노보드의 건전한 국민 여가 생활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제1회 노키아배 스키 & 스노보드 페스티벌을 개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