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마케팅]2%부족할때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30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분석]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의 신제품 진입전략
- 동아제약 박카스, 광동제약 비타500(비타오백),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 한국야쿠르트 비락 식혜, 웅진식품 초록매실, 남양유업 니어워터
- [광고론] `2프로부족할 때` 광고와 마케팅 전략
- [마케팅관리]`2%부족할 때`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음료][웅진]웅진식품 초록매실, 해태음료 갈아만든 홍사과, 해태음료 썬키스트,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광동제약 비타500, 동아제약 박카스 분석
- 목차
-
1. 2% 제품 개발 배경
2. 2% 제품명의 의미
3. 2% 제품 concept
4. 2% 부족할 때의 성공비결
- 본문내용
-
1. 2% 제품 개발 배경
다양한 소비자 욕구 와 음료수 음용의 증가 추세에 따른 생수, 스포츠음료, 과즙음료 등 다양한 기능성, 기호성이 강화된 음료에 대한 욕구 증대 음료시장에 패션, 유행의 새로운 경향이 마케팅 전략의 쟁점으로 대두
물감각 음료 제품의 국내 출시 음료시장의 세분화에 따른 신개념 음료의 개발 Y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장르 "물감각 음료"의 국내음료시장 출시
2. 2% 제품명의 의미
★ '물' 본연의 자연 지향적 특성을 부각시킴으로써 제품속성을 직· 간접적 으로 나타내며, 물(자연)의 친근한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 사람의 몸은 체내수분이 2%만 부족해도 갈증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 2%부족할 때는 그냥 물 같지만 천연과즙(복숭아5%, 레몬3%)이 들어있어 깔끔한 맛이면서 도 물과 같은 느낌으로 갈증을 충족시킬 수 있는 음료입니다.
★ 2프로의 프로는 %의 포르투갈어로 프로센토의 약어입니다. %의 영어식 표현이 percentage입니다. '2프로부족할때'란 이름은 광고심의위원회를 거쳐 국문학 회의 자문을 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