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마케팅]2%부족할때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3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2% 제품 개발 배경
2. 2% 제품명의 의미
3. 2% 제품 concept
4. 2% 부족할 때의 성공비결
본문내용
1. 2% 제품 개발 배경

다양한 소비자 욕구 와 음료수 음용의 증가 추세에 따른 생수, 스포츠음료, 과즙음료 등 다양한 기능성, 기호성이 강화된 음료에 대한 욕구 증대 음료시장에 패션, 유행의 새로운 경향이 마케팅 전략의 쟁점으로 대두
물감각 음료 제품의 국내 출시 음료시장의 세분화에 따른 신개념 음료의 개발 Y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장르 "물감각 음료"의 국내음료시장 출시

2. 2% 제품명의 의미

★ '물' 본연의 자연 지향적 특성을 부각시킴으로써 제품속성을 직· 간접적 으로 나타내며, 물(자연)의 친근한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 사람의 몸은 체내수분이 2%만 부족해도 갈증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 2%부족할 때는 그냥 물 같지만 천연과즙(복숭아5%, 레몬3%)이 들어있어 깔끔한 맛이면서 도 물과 같은 느낌으로 갈증을 충족시킬 수 있는 음료입니다.

★ 2프로의 프로는 %의 포르투갈어로 프로센토의 약어입니다. %의 영어식 표현이 percentage입니다. '2프로부족할때'란 이름은 광고심의위원회를 거쳐 국문학 회의 자문을 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롯데칠성 `2프로부족할때` 마케팅전략과 향후발전과제
  • 마케팅입니다. 시장을 분석하고 그에 따르는 전략을 세워 시장을 세분화, 타겟을 설정하고 위치를 확고히 한 후에 제품, 가격, 유통 그리고 촉진활동, 판매 후 고객관리까지 이 모든 노력이 마케팅인 것입니다.☆2%부족할 때의 선정이유TV에 나오는 음료수 광고중에서『2%부족할때』의 광고를 보면 타 광고들과는 확연히 다르다는 느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유명배우를 기용한 영화같은 광고, TV내용만으로는 모든 내용을 알 수 없게 만들어 시청자들

  • [성공사례]2프로부족할때의 성공전략 분석
  • 2%부족할때날채워줘조 김혜란 백미성1. 2% 제품 개발 배경 다양한 소비자 욕구 와 음료수 음용의 증가 추세에 따른 생수, 스포츠음료, 과즙음료 등 다양한 기능성, 기호성이 강화된 음료에 대한 욕구 증대 음료시장에 패션, 유행의 새로운 경향이 마케팅 전략의 쟁점으로 대두 물감각 음료 제품의 국내 출시 음료시장의 세분화에 따른 신개념 음료의 개발 Y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장르 물감각 음료의 국내음료시장 출시2. 2% 제품명의 의미 ★ 물 본연

  • [경영학] 미과즙 음료시장과 `2%부족할때` 마케팅 전략
  • 목차선정동기Ⅰ1.미과즙 음료 시장의 분석1)제품의 특성2)미과즙 음료의 소비대상 분석 3)미과즙 음료의 한계 4)미과즙음료시장의 NICH마케팅3. 2% 부족할 때」와「니어워터O2」소비자성향 분석1) FCB관여도에 따른 소비자 행동2) 제품별 회상 호감 도에 관한 결과 Ⅱ-2%부족할 때-1. 롯데칠성 - 『2% 부족할 때』1) 롯데칠성음료의 기업소개2) 롯데칠성 사명과 목표3) 사훈2. 전략 실행3. 장기 경영전략의 수립4. 2%의 시장분석1)시장 세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목차☺2%부족할 때 의 마케팅 사례 ‘날 물로 보지 마!’(1) 2% 제품 개발 배경은 무엇입니까? (2) 2% 제품명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3) 2% 제품 concept이 궁금합니다. 1) 제품 속성 2) Target 3) 깔끔한 맛을 선호4) 패션지향적 성향 5) 독특한 이름, 용기의 다양화 및 차별화, 막강한 영업력(4) 2% 칼로리가 궁금

  • [마케팅]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2% 부족할때의 마케팅 전략 분석(stp, swot, 4p모두 포함)
  • 제품주기위협Threats미과즙음료시장의 높은 성장 가능성일본시장에서의 유사제품 성공지구온난화(음료소비증가)기회Opportunities미과즙음료의 심심한맛후발기업(선발=남양유업 니어워터)(타)유사제품 과다 출시약점Weakness강력한 자금력막강한 유동력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강점Strength사업포트폴리오dogCash cow문제아star시장성장률고저고저레스비아이시스쥬스류실론티칠성사이다밀키스2%부족할때차우린펩시마케팅전략STP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