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지마켓 G마켓 기업분석 -유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소매 전자상거래 시장 분석
소매 전자 상거래 시장 구성
현재 소매 전자 상거래 시장 규모
오픈마켓의 규모와 성장
오픈마켓의 특징
G마켓의 소개
G마켓의 회사소개
G마켓의 사업 분석
G마켓의 비즈니스 모델
G마켓의 유통전략
Five Forces Model
SWOT 분석
S.T.P. 분석 - Segmentation
S.T.P. 분석 - Targeting
S.T.P. 분석 - Positioning
4P 분석
G마켓의 미래 방향
- 본문내용
-
2. SWOT 분석
-무료 등록비, 낮은 수수료
-구매자에게 싼 가격에 제공
-독창적인 서비스
-650만 회원 중 실 이용자가 많음
-의사결정의 신속성
-업계 1위인 옥션과의 회원수 차이
-다소 불편한 판매 인터페이스 (GSM)
-낮은 영업이익률
-장기 계획의 부족
3-1. S.T.P. 분석 – Segmentation(계속)
싼 가격을 찾아 다니는 소비자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
제품의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구매 후 만족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
3-3. S.T.P. 분석 - Positioning
인터넷 쇼핑몰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의 이미지 확립
다양한 상품과 저렴한 가격의 이미지 확립
다양한 경매 이벤트, 스타를 활용한 오락적 이미지 제공
판매자에게 시장접근성이 높고 등록비가 낮다고 인식
자료평가
- 왜 4페이지가 안떠여?ㅡㅡ 아 뭥미 한양데 로고는 ....어쩔꺼에여......별로네여
- dnylhj***
(2009.12.08 17:27:17)
- 간단명료하게 잘 정리하셨는데 그림이 많네요..
- hyemin***
(2007.12.07 19:29:11)
- good
- hongikpri***
(2006.11.21 16:20: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