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까르푸 국제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소개
Ⅱ. 경영방침
Ⅲ. 경영전략
Ⅳ. 경쟁사 분석
Ⅴ. 마케팅 전략
Ⅵ. SWOT 분석
Ⅶ. 문제점 및 전략 대안
Ⅷ.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참고자료
- 본문내용
-
한국 까르푸 장점
▶ one stop shopping(한번에 계산)
▶ Everything under the same roof
(식품, 비 식품의 모든 상품구매가 한 곳에서 가능)
▶ 초대형 매장규모를 활용한 소비자들의 쇼핑 동선 확보
▶ Free Parking(넉넉한 무료주차공간)
▶ Freshness & Quality(신선도와 품질)
▶ 국내 할인점에 비해 3배나 많은 계산대의 활용(쇼핑시간절약)
▶ 3만5천 여 개의 다양한 품목으로 보다 폭 넓은 구매선택의 기회 제공
경영방침
■ 각국 사정에 맞는 상품
→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상품
집중적 진열
■ one-stop쇼핑 가능
→ 각종 편의시설 갖춤
▶ 유통업에 대한 노하우 충분히 축적
▶ 국내 유통업체에 비해 자금력 풍부
▶ 입지적 뛰어난 곳에 점포 개설
▶ 저렴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조달하는 능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