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까르푸 국제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30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기본 전략
1. 까르푸 설립 배경 8. 새로운 입지 선정
2. 현재 현황 9. 매 장
3. 경영 목표 10. 모든 매장이 갖추어야
4. 경영 원칙 할 조건
5. 점포 경영방침 11. NO BRAND 상품 전개
6. 본부의 구성 12. 해외 사업부 전략
7. 본부의 기능 13. 까르푸가 고객에게 드리는 약속
14. 까르푸의 보증제도 및 안내서
II. 까르푸 해외 진출 전략
1. 성장의 한계점
2. 새롭게 대두되는 시장들
3. 해외시장에서의 성공이유
III.까르푸의 21세기 전략
1. 세계화 전략
2. 자율경쟁체제
3. 다각화 전략
IV. 한국 까르푸 경영 전략
1. 업태 유형 및 전반적 특징
2. 까르푸 일산점 운영 사례
- 본문내용
-
1.까르푸의 설립 배경
푸르니에와 바딘 드포레이 가문에 의해 1959년 까르푸의 모 기업인 Carrefour Supermarche S.A. 설립
초기 회장 : 마르셀 푸르니에
지속적인 가족 경영체제로 나아감. 1973년도에도 이 두 가족이 지분의 60%소유
1963년 프랑스 최초의 하이퍼마켓을 파리 교외 오를리에 개장
자료평가
- 파워포인트자료로서 프리젠테이션용이라 설명하셨던 내용을 첨부하여 올리셨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 kc***
(2007.09.30 20:44:21)
- 돈이 아깝네요..
- takuan2***
(2006.03.21 11:00:47)
- 포인트가 없어요..
- wanta***
(2005.12.27 12:55: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