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까르푸 국제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30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기본 전략

1. 까르푸 설립 배경 8. 새로운 입지 선정
2. 현재 현황 9. 매 장
3. 경영 목표 10. 모든 매장이 갖추어야
4. 경영 원칙 할 조건
5. 점포 경영방침 11. NO BRAND 상품 전개
6. 본부의 구성 12. 해외 사업부 전략
7. 본부의 기능 13. 까르푸가 고객에게 드리는 약속
14. 까르푸의 보증제도 및 안내서


II. 까르푸 해외 진출 전략
1. 성장의 한계점
2. 새롭게 대두되는 시장들
3. 해외시장에서의 성공이유

III.까르푸의 21세기 전략
1. 세계화 전략
2. 자율경쟁체제
3. 다각화 전략

IV. 한국 까르푸 경영 전략
1. 업태 유형 및 전반적 특징
2. 까르푸 일산점 운영 사례
본문내용
1.까르푸의 설립 배경


푸르니에와 바딘 드포레이 가문에 의해 1959년 까르푸의 모 기업인 Carrefour Supermarche S.A. 설립
초기 회장 : 마르셀 푸르니에
지속적인 가족 경영체제로 나아감. 1973년도에도 이 두 가족이 지분의 60%소유
1963년 프랑스 최초의 하이퍼마켓을 파리 교외 오를리에 개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파워포인트자료로서 프리젠테이션용이라 설명하셨던 내용을 첨부하여 올리셨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 kc***
    (2007.09.30 20:44:2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돈이 아깝네요..
  • takuan2***
    (2006.03.21 11:00:47)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포인트가 없어요..
  • wanta***
    (2005.12.27 12:55:39)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진웅 중소기업의 글로벌화와 국제마케팅전략
  • 중소기업의 글로벌화와 국제 마케팅 전략NorthPole,. Ltd (舊 ㈜진웅)의 사례 연구2003학년도 2학기과목: 국제 마케팅담당교수: 조원: 목 차INTRO서 론- 회사 연역 Market Research세계 텐트 시장의 변화동향현재 세계 텐트 시장 분석한국 텐트 시장 분석진웅의 글로벌 전략3.1. 글로벌 전략에 따른 진웅의 경영실적 분석3.2. 생산의 글로벌화 전략3.3. 선진 대규모 시장국들 중심의 마케팅 현지화 전략품질의 글로벌화 전략글로벌 물류관리 혁신 전략연

  • [국제경영] 월마트의 국제경영 현지화전략 마케팅과 한국에서의 사례분석
  • 경영컨설팅센터, 2002 월마트 성공의 길 - 이광종, 한수협출판부, 2000 전설로 떠나는 월가의 영웅 - 피터 린치, 국일 증권경제연구소, 2000 샘월튼 - 샘 월튼, 저샘 월튼, 김남주 역, 우리문학사, 2000 1) 현재 월마트 본사가 위치해 있는 아칸소(Arkansas) 주의 벤톤빌(Bentonville)을 지칭한다. 1) Wal-Mart.com에 공시된 2005년도 상반기 재무제표에서. 3) 네트워크 세대. 여가는 물론 학습, 쇼핑, 의사소통까지 디지털을 이용하며, 디지털 기술을 쉽게 습득, 응용하는

  • 코스트코 신시장개척전략 보고서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2218276i)LG경제연구소(http://www.lgeri.com/ 학술자료-달리 봐야 할 중국의 내륙시장)한일 유통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비교와 시사점 - 논문저자 방효희(http://www.riss.kr)한국기업의 중국 유통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 논문저자 김용산((http://www.riss.kr))코리아데일리(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id=1172497)글로벌윈도우(http://www.globalwindow.org)국제기업경영론 – 탑북스, 변재웅 외2명

  • (주)농심 신라면의 해외진출
  • ■ 농심의 해외진출 전략- 목 차 -Ⅰ. 서론 1. ㈜농심 기업분석(1) ㈜농심의 기업 이념 및 전략(2) ㈜농심의 연혁Ⅱ. 본론 1. 신라면의 탄생2. 시장 분석 (국내시장)(1) 라면 시장의 규모와 추세(2) 국내 라면 브랜드의 시장점유율(3) 라면가격의 특성(4) ㈜농심의 라면시장 점유율3. 마케팅전략(1) 브랜드 네이밍(2) 디자인(3) 초기런칭전략(4) 신라면 광고전략(5) 용기면으로 브랜드확장(6) 브랜드력 제고를 위한 프로모션4. ㈜농심의 국제 경영(1) ㈜

  • 국제경영_월마트,까르푸,한국시장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월마트와 까르푸의 한국시장진출 실태 보고서< 월마트 전략 및 실패 분석 >*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월마트와 까르푸 해외진출전략(1)월마트(2)까르푸2. 월마트와 까르푸의 한국시장 진출전략(1) 월마트와 까르푸의 국내 시장 진출의 배경(2) 월마트의 한국시장의 진출 전략(3) 월마트의 한국 시장 경영 전략 (4) 까르푸의 한국시장의 진출전략(5) 까르푸의 한국 시장 경영 전략 3. 월마트의 한국 시장진출 실패요인4. 이마트와 월마트의 비교 Ⅲ.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