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까르푸 국내시장 진출 실패요인 분석 및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기업소개
2. 국내할인점 시장현황
3. 국내시장 진출과 전략
Ⅱ. 본론
1. 국내시장 실패요인
(1) 본토의 경영방식 고수
(2) 전문인력 양성 노력 부족
(3) 포지셔닝, 프로모션 능력 부족
2. 대응전략 (성공방안)
Ⅲ. 결론
- 본문내용
-
(2) 전문인력 양성 노력 부족
머천다이징 전문성 부족
(3) 포지셔닝, 프로모션 능력 부족
‘적정한 품질’ 보다는 ‘저가격’에 초점
간헐적인 매스마케팅
기초적 수준의 홈페이지
매장 내 매출을 실시간에 파악해 즉각적인 대응
비용절감 및 도난방지
제품생산과 마케팅의 효율성 제고
4) 드라이브 스루(Drive-True) 서비스
‘상품 픽업 기능’ 강화
‘조금씩 자주’ 구매고객 Target
신선식품 구입 트렌드 확산
자료평가
- 정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 werq***
(2013.05.20 21:56: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