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경영인(빌게이츠의 경영이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0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 연구의 대상의 선정 목적 및 취지.
본 론
· 빌 게이츠의 경영이념.
1) 빌 게이츠의 성공 요인.
2) 빌 게이츠의 경영정신.
3) 경영자로서의 빌 게이츠.
결 론
빌 게이츠의 생애와 경영이념을 통한 21세기의 경영자로서의 자질 도출.
- 본문내용
-
젊은 나이에 세계의 소프트 제국을 세운 빌 게이츠는 그 자신의 노력과 미래를 예측하는 통찰력, 위험에 대한 대처 능력, 끝이 없는 도전 정신 등 이 모든 것이 그를 지금의 정상에 있게 만든 원동력이다. 하지만 빌은 아직까지 자신이 최고 경영자로서 독선적인 경영을 한다는 비판이 있다. 이것은 하나의 맹점이 될 수 있겠지만 다른 한 편으로는 그것이 지금의 마이크로소프트사를 이끌어 온 것이라 사료된다.
지금까지 빌 게이츠의 생애와 경영이념을 살펴보았다. 이를 토대로 새로운 21세기에서 요구되는 CEO의 조건을 빌게이츠의 경영정신을 통해 도출해 보았다.
자료평가
- good
- vmfo***
(2006.05.24 23:37: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