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태평양화장품 ETUDE `에뛰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RAND ETUDE’s Story

<STP>

MARKETING MIX

SWOT 분석

분석 결과 및 미래방향
본문내용
BRAND ETUDE’s Story
-태평양에서 95년 4월 런칭(신제품을 발매)한 4살밖에 안된 Brand 이며 화장품의 제조 및 유통 관리는 에뛰드 화장품 ㈜에서 관리한다. 태평야의 계열사이다.
BRAND: ETUDE->’연구하다’,’공부하다’라는 프랑스어에서 그 의미를 따온 것이며 쇼팽의 아름다운 피아노 연습곡을 의미하기도 한다.à(분석) 주소비자인 고등학생, 대학생들이 학교 공부만 필요한게 아니라 화장품과 화장법도 공부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공감할 수 있다.
Slogan: Girls, be pretty!à(분석)’Gilrs’라고 칭하여 타겟소비자층을 확실히 말해준다. (Lady가 아닌 Girls)또, 명령조인 ‘be pretty!’(예뻐져라) 라고하여 당연히 예뻐야하며 그 나이에는 그럴 권리가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 에뛰드 제품을 사용하면 마치 예뻐질수 있다는 유혹을 준다.
Concept: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à(분석)4가지를 적절히 충족시키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 화장품으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지만, 저가의 이미지가 부정적인 이미지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다시 고급화 전략을 쓰는 것도 기존 고객들의 반발 및 인지부조화가 예상되어 그대로 저가전략을 유지하자니, 저가의 부정적인 이미지가 더 굳어져갈 상황에 처해있다.그리하여 주요 타겟에 변화를 주면서 연령별로 타겟을 세분화하면서 서비스로 차별화를 주는 에뛰드 하우스의 특성을 분석해보았다. 화장품 시장은 고가시장과 저가시장으로 크게 나

  •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저가브랜드전략
  • 에뛰드하우스 1호점 오픈2006. 04 (주)빠팡에스쁘아 흡수합병2007. 04 에뛰드하우스 100호점 오픈2007. 11 에뛰드하우스 해외(태국) 1,2호점 개설2007. 11 제44회 무역의 날 수철 1,000만불의 탑 수상2008. 01 현재 에뛰드하우스 145호점 오픈II. 본론1.에뛰드 하우스 서비스 전략1) 환경 분석현재 화장품 시장 최근 추세는 유행에 민감함에 따라 다품종 소량생산체제가 구축되었고, 이미지산업이므로 브랜드 인지도, 마케팅능력, 자본력, 기술력이 기본적으로 요구

  • [촉진전략] 에뛰드`ETUDE` 브랜드촉진전략
  • ETUDE IMC 전략ETUDE IMC 분석 Ⅱ- 마케팅 전략 (4. Promotion: 송혜교, 톡톡 튀는 이벤트)비추상적 요소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체화ETUDE 무료 컵 받침 프로모션: 12월 실시 예정 청담동, 신촌 대학로, 명동 등의 헤어샵, 카페 등에서 배포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 -*/46ETUDE 현황 및 시장분석- * -*/46중간제목란입니다!ETUDE 현황 및 시장 분석ETUDE 현황 분석2004년 색조시장 전문점 대상의 설문조사 (3위5위)전체 화장품 판매현황에서는 여전히 에뛰드 1위

  • 국내외 화장품 시장현황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 국내외 화장품 시장현황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Domestic and international market level,cosmetics & ETUDE HOUSE Marketing strategyPart I 시장상황분석세계 화장품 시장 성장 전망주요국 화장품 시장 규모국가별 화장품 시장일본국가별 화장품 시장중국국내 기업의 중국 진출 사례국내 화장품 산업 동향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소속 국가Part II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에뛰드 역사브랜드 스토리. 제품특징경쟁브랜드 . SWOT분석브랜드 CONCEPT경쟁브랜드 (

  • [마케팅] 에뛰드 IMC 전략(촉진전략)
  • Etude를 색조화장의 Mega 브랜드로 만들자.색조화장의 “Best of the Best”환경 분석 및 해결 과제 선정IMC 전략 수립 IMC 구체적 실행 방안IIIIIIINDEX환경 분석 및 해결 과제 선정IIMC전략 수립을 위한현재 에뛰드는브랜드 인지도 1위,매출 1위송혜교를 이용한 스타마케팅의 성공5년동안 쌓아 온 독특한 광고 이미지그러나브랜드 인지도는 1위 그러나, 브랜드 선호도는 5위전국 5000 전문점베스트 브랜드1위 태평양 라네즈 13662위 L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