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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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 에뛰드 하우스의 기업소개
󰋮 서비스의 특성
󰋮 서비스의 전략
󰋮 서비스 설계요소 & 청사진
󰋮 서비스 입지 및 상권 분석
󰋮 서비스 기술 (서비스 부문 정보의 전략적 기능)
󰋮 서브콜모형(설문지)
󰋮 서비스 수익체인
󰋮 서비스 접점
󰋮 향후 개선 방안 /결론

본문내용
1. 에뛰드 하우스 기업소개

1) 에뛰드 브랜드 소개
에뛰드는 1995년 4월, "고품질","합리적인 가격","심플한 디자인","다양한 컬러"라는 4가지 기본 컨셉을 핵심으로 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태어났다. 에뛰드는 탄생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트랜드를 반영한 실험적이고 감각적인 컬러와 상품을 제안하며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2) ETUDE라는 이름의 의미
에뛰드는 ‘공부, 연구’라는 의미의 프랑스어이다.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을 의미하기도 하는 에뛰드는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우리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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