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락앤락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요일별 팀미팅 현황 --------------

1. 기업소개 및 현황 ----------------

2. 선정동기 ----------------------

3. 매출액 및 수출액 ---------------

5. 시장점유율 ------------------

6. 경쟁사분석 ------------------

7. STP분석 ------------------

8. 성공요인분석 ---------------

9. SWOT분석 ------------------

10. 당면과제 ------------------
본문내용
"락앤락"은 한국에서 보다 오히려 세계 시장에서 먼저 인정받은 제품으로 현재는 우리나라 밀폐용기 시장을 평정한 주부들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동반자와 같은 상품이다. 그래서 락앤락이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런 세계적인 상품을 생산하고 있는 주인공은 바로 주식회사 하나코비이다.
하나코비(주)의 하나는 글자 그대로 하나를 의미하며 코비는 Corporation Business 에서 유래된 말이다. 작은 하나인 개인이 협력, 협동을 통해서 큰 하나가 된다는 의미이다. 회사와 협력업체가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고, 회사가 고객의 시각에서 항상 생각하고 이해할 때 다시 큰 하나로 공유할 수 있다. 고객을 평생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을 추구해 나가고 있다는 뜻에서 지어진 이름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아요~~~~~~~~~~~~~~~~~~~~~~~~~~
  • gaeron***
    (2010.09.30 15:30:09)
회원 추천자료
  • 락앤락,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OCK&LOCK목차 회사개요연혁제품사진SWOT분석STPFive Forces Model국제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활동소송관련보완점출처회사개요1) 회사명 : (주)락앤락 2) 대표자명 : 김준일 회장 3) 설립일 : 1978년 10월 1일4) 공장현황 : 서울사무소, 아산생산본부/본사, 용인 국내영업본부/물류센터5) 해외법인 : 중국 생산/영업 법인, 베트남 생산/영업 법인, 미국/영국/태국/인도/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영업법인, 캐나다 사무소주요연혁1978. 10 국진화공 설립

  • [경영사례] 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사례
  • 락앤락의 차이점은 바로 흐름차단공의 효과라고 할 수 있으며 이 점이 바로 제품의 탁월함을 말해 주고 있다.* 흐름차단공: 제품 뚜껑 잠금 날개의 잠금 구멍 사이의 힌지를 따라 중앙에 형성된 구멍.2. SWOT 분석 및 상황분석2.1 락엔락 SWOT분석① 강점(Strength)한국 음식은 수분이 많고 냄새도 강해서 오래 전부터 밀폐 용기의 필요성이 대두돼 왔지만 밀폐력이 우수한 국산제품이 없는 것이 실정이었다.상류층 주부들 사이에 인기가 많던 타파웨어 라

  • [국제경영] 하나코비 락앤락 `Lock & Lock`의 마케팅 분석 및 향후 전략
  • 분석구체적인 마케팅 분석에 앞서 다양한 환경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락앤락의 마케팅 전략을 STP전략, 4P전략, SWOT전략으로 구분하여 조사, 분석해 보았으며 마지막으로 판매 후 고객관리에 대해서도 다루었다. 환경에 대한 분석(1) 인구통계학적 환경 표-1 연령별여성인구 표-2 연령별 밀폐용기 최근 구입 상표 락앤락 주고객층은 젊은 주부들이다. 위에 제시된 에서 최근 밀폐용기를 구입한 상표에 대한 연령별 분포도를 봤을 때 락앤락의

  • 락앤락 성공비결/ 락앤락 마케팅 4P,STP,SWOT분석/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시사점연구
  • “락앤락”성공비결중국진출마케팅SWOT,STP,4P향후시사점1. 락앤락 기업소개2. 락앤락 경영철학3. 락앤락 성공비결4. 밀폐용기 시장분석5. 락앤락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6.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7. 락앤락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8. 락앤락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결론 및 시사점1. 락앤락 기업소개“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주방생활 문화를 선

  • [LOCK&LOCK] 락앤락 해외진출에 관한 경영전략분석_STP, SWOT,거시적분석
  • 분석2-1. 외부환경분석-인구통계학적 환경요인 -경제적 환경요인-기술적 환경요인-정치, 사회적 환경요인-법률적 환경요인-문화, 자연환경요인2-2.Five Force model-잠재적 진입자-구매자의 교섭력-공급자의 교섭력-현재 시장 내의 경쟁 : 기존기업간의 경쟁-대체품의 위협3.내부역량분석3-1.SWOT3-2.성공요인 분석4.마케팅 전략4-1.S.T.P 4-2.마케팅 믹스(4ps)Ⅲ.결론Ⅰ.서론1.기업개요1-1.회사소개 - 하나코비(주)는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을 생산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