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성공비결/ 락앤락 마케팅 4P,STP,SWOT분석/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시사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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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성공비결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시사점연구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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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락앤락 기업소개

2. 락앤락 경영철학

3. 락앤락 성공비결

4. 밀폐용기 시장분석

5. 락앤락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7. 락앤락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8. 락앤락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주)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신개념 4면 결착 밀폐용기 ‘락앤락’ 및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주방생활용품을 통해 전세계 110여 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오는 2020년까지 글로벌 종합주방생활용품 넘버원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자 한다.
(주)락앤락은 플라스틱 소재 제품 외에 도자기나 유리, 스테인리스 등 보다 다양한 소재의 제품을 출시해 나가고 있으며,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에서 토탈 주방 생활용품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제품 생산으로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주방생활업계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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