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BHC 패스트푸드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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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 기업

2. BHC에 대하여
① BHC의 사업영역
② 회사 소개
③ 창립의도
④ 연혁

3. 선정 이유

4. 환경분석
⑴거시환경분석
⑵미시환경분석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4P 분석
(1) 현재 BHC 4P전략분석
(2) 발전방향제시

8. 끝맺음
본문내용
1. 선정 기업 : BHC (Best High quality Chicken & fast-food) 신촌 지점
BHC는 Best High quality Chicken & fast-food의 이니셜이며, 삼각형은 본사와 가맹점과 고객이 하나됨을 한 몸이 세 꼭지점으로 이루어진 삼각형을 통해 표현하여 나눔과 공유의 정신을 내포하고 있다. 또한 청색과 적색의 칼라를 통해 창조적인 젊은 기업의 비젼과 항상 가맹점과 고객을 생각하는 따뜻한 기업임을 상징적으로 나타낸다.

2. BHC에 대하여
① BHC의 사업영역
1) 취급상품/ 서비스의 종류 : 패스트 푸드(fast-food)
2) 지역적 범위 : 국내(9개의 지사) 및 해외(7개국에 10개의 지사)
3) 소유구조의 형태 : 본사와 가맹점간의 프랜차이즈(franchise) 형식
4) 구체적 사업 분야 : 기존의 패스트 푸드와는 차별화된 자연식 패스트 푸드와 치킨(natural fast-food & chick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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