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 엘라스틴 `당신의 머리, 엘라스틴에겐 피부입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LG생활건강의 사업전략
Ⅱ. 사업전략 달성 방법
Ⅲ. 헤어 케어 시장의 환경분석
Ⅳ. 신제품 개발전략
Ⅴ. 마케팅 믹스 전략
Ⅵ. 런칭전략
Ⅶ. 출시 후 방향
- 본문내용
-
Ⅰ. LG생활건강의 사업전략
수익위주의 성장
- 최고의 생산성과 품질 달성, 지속적인 구조조정 추진 및 성장시장에 대한 효율적 투자로 세계 초 우량 기업 수준의 수익성 달성
사업구조 고도화
- 신규 제품군 발굴을 통한 생활용품 사업확대, 화장품 사업의 공격적 전개, 세계화의 효과적 전개로 미래 성장을 위한 엔진 발굴
시장 지배력 강화
- 브랜드 자산 축적, 제품 개발력 심화, CRM을 통한 고객 감동 영업 전개로 핵심역량의 지속적인 배양
Ⅱ. 사업전략 달성 방법
수익 위주의 성장
- 생산성 향상, 지속적인 구조조정, 효율적 투자
사업 구조 고도화
- 신제품 개발, 사업의 공격적 전개, 세계화 전개
시장 지배력 강화
- 브랜드 강화, 제품 개발 심화, CR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