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 인터넷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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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Company Introduction
- 회사연혁
- Market share / S W O T
- Target
- Marketing strategy (Star Marketing)

2. Giordano.co.kr
- Online Home Analysis

3.Marketing Strategy
- online contents
- Buying Traffics
- From On Line To Off Line

4. Conclusion
본문내용
지오다노는 94년 런칭 이후 98년 IMF 첫해에만 5% 신장을 보였고 2001년까지 거의 매년 더블 신장
으로 일관해 그 해 2,400 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판매율도 시즌 말 90%이상을 넘겨왔다. 그러나 단일
브랜드 매출 2000억 신화이후 지오다노 한준석 사장의 인터뷰에서 매출하락의 원인을 내부직원들의 자만심, 너도나도 제2의 지오다노를 외치는 시장상황, 경기불황 등을 예로 들었듯이 2002년 -20%, 2003년 다시 -10%가 떨어져 2004년 1,700억원으로 전성기에 비해 30% 가량 떨어졌다. 이것이 짧지만 굵은 한국에서의 지오다노 히스토리다. 파이낸셜뉴스와 경제동향 분석기관인 fn리서치&컨설팅(fnnews.com)이 전국 20세 이상 성인남녀 1554명을 대상으로 여성정장·남성정장·캐쥬얼의류(유니섹스) 등 의류부문의 파워브랜드를 조사한 결과 지오다노는 캐쥬얼 의류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폴로보다도 앞선 2위 , 선호도 는 3위를 기록했다. 중저가 브랜드로써는 단연 톱을 달리고 있다. 이 조사는 온라인 상에서 설문지를 주고받는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신뢰수준 95%에 표본오차는 ±1.8%다. 전체 응답자 가운데 53.5%(831명)가 남성, 46.5%(723명)가 여성이었다. 연령대별로는 20대가 34.6%(537명)으로 가장 많았고 30대 31.9%(495명), 40대 26.6%(414명), 50대 이상 6.9%(108명) 등이었다. 조사의 객관성을 위해 응답자를 각 연령대별로 골고루 분포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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