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이론] 동기유발이론의 강화이론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08 / 2020.01.08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경영학원론] Ch.10-1 동기부여-조직행동
- [경영학원론] Ch.10-1 동기부여
- 리더십-1 Bass가 제시한 변혁적 리더십 유형과 변혁적 리더십 구성요소로서 4I` S에 대하여 설명하고, 변혁적 리더십의 효과에 대한 연구결과에 대하여 설명하라 2 심리적 임파워먼트에서 Conger와 Kanungo가 제시한 자기효능감 증진을 위한 리더십 행동에 대하여 설명하라
- 켈러 ARCS학습동기모델(이론)단계, 켈러 ARCS학습동기모델(이론)의의, ARCS학습동기모델(이론)동기유발원리,ARCS학습동기모델 동기유발전략
- 인간행동에 관한 이론이 사회복지에 적용되고 기여하는 방식을 설명하시오
- 하고 싶은 말
- 간략하게 요점을 요약하여 작성한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긍정적 강화
II. 회피
III. 처벌
IV. 소멸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I. 처벌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에 대해 처벌규정을 적용하여 행동을 약화시키는 방법이다.
IV. 소멸
강화를 하지 않는 방법으로 특히 이전에 보상이 된 행동을 약화시킬 때 유용한 방법이다(예 : 한 종업원의 음담패설에 대해 같이 웃어주면 강화가 되나 이를 무시하고 무관심하면 다음부터는 그러한 행동을 하지 않게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편의점 관리 데이터베이스, DBMS] 편의점 관리 데이터베이스
- 셀트리온 기업 경영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 4P분석과 SWOT,STP분석과 올리브영 경쟁상황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제시
- 다이소 DAISO 성공비결과 다이소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PPT
- 한일 드라마 산업
- 드세이저와 김인수 부부의 해결중심적 가족치료
- 다이소 마케팅 믹스 분석(4P,STP,3C 분석)
- 도요타 TOYOTA 적시생산시스템(JIT)
- [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의 STP, 4P분석 및 개선 방안 제안
- 나이키 지식 경영 Knowledge Management of NIKE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