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아이리버 전략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레인콤의 기업 개요
2.iRiver의 소개
본론
1.시장 환경 분석
2.기업의 현재 환경 분석
3.iRiver의 문제점
결론
1.전략적 대안
- 본문내용
-
iRiver란
디지털 건버젼스의 시대에서 세계적인 브랜드 창출을 목표로
주식회사 레인콤의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 회사
1999년 CD플레이어등 광저장 디지털 미디어 기기의 기술 개발업체로 출발
MP3 CD플레이어,메모리 MP3 플레이어, 하드 드라이브 MP3 플레이어등 휴대용 MP3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아이리버’를 바탕으로 세계 시장 점유율 20%대 기록
플레시 타입 분야에서 1위
가능성을 놓치지 않는 CEO의 결단력
디지털 미디어 기기 기술력 및 솔루션의 축적
신세대 소비계층을 겨냥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 소비계층의 감성을 자극
2001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브랜드 ‘아이리버’의 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