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아이리버의 시장점유율1위 달성을 위한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 백승!!!
MP3 player 시장의 현황
1위 애플사의 mp3
2위 아이리버의 mp3
Mp3시장의 향후 전망과 아이리버의 장기 경영전략
- 본문내용
-
1기술과 스피드에 의한 시장 선점
기술 개발을 중시하는 아이리버
독자 브랜드 구축시기에 베스트 바이와 유통 채널이 연결 될 때까지는(9개월간) 매출이 거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R&D투자를 중단하지 않았다
디지털 제품에 있어서 스피드는 생명!!
하나의 제품이 성숙기에 접어들기 전에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내 놓음
고객의 니즈를 앞서가기 위한 전략
2독자 브랜드의 구축
외국계 은행과 홍콩 전자업체로부터 필요한 자금 영입해 직접 공장건설
- 미국 디지털 기기의 시장점유율 1위 회사인 소닉블루(Sonicblue)와 접촉
리오볼트(Rio-Bolt)라는 이름으로 미국시장에 제품 수출
-소닉블루에게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
으로 리오볼트 판매
2002년 9월 베스트바이(BESTBUY)에 MP3CD플레이어와 iMP-100시리즈를 독점공급
아이리버의 기술력과 소닉블루와의
관계에서 보여준 물량 공급능력을 높이
평가하여 입점 협상시간 9개월로 단축
3이노에 의한 디자인
중소기업이 디자인에 투자하는 것은 무리다
역발상: 중소기업도 충분히 디자인이 강한 회사가 될 수 있다
이노디자인과 계약체결
=>세계 일류의 제품을 세계 일류의 디자인에 담고싶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