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대학생의 음주문화와 오뎅바(Bar)에 관련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대학생의 음주문화와 오뎅바(Bar)에 관련한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현재 고려대학교에서 ‘고객정보분석’이라는 고객의 욕구를 분석하여 이를 기업이 현실에 적용함으로써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과목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재 우리 주변에 하나 둘씩 나타나고 있는 ‘오뎅바(Bar)’와 관련하여 오뎅바가 기본으로 갖추어야 할 조건과 대학생의 음주문화 및 이들의 연관성 등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 내용은 학생들의 음주문화를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1. 일주일에 술자리를 몇 번 정도 참여하십니까?
① 마시지않음 ② 1~2회 ③ 3~4회 ④ 5~6회 ⑤ 6회이상

2. 술자리를 갖게 되는 동기는 무엇 입니까?
① 친목도모 ② 학교모임및행사 ③ 기분전환 ④ 심심해서 ⑤ 기타( )

3. 자주 가는 업소의 형태는 어떠합니까?
① 호프집 ② 소주방 ③ 음식점 ④ Bar ⑤ Cafe ⑥ 기타(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TP의 신개념 맥주출시를 위한 전략
  •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살펴보면, 카프리, 버드와이저 등의 병맥주를 마시는 20대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총 맥주 시장에서 약24%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그리고 오비나 하이트와 같은 일반의 맥주를 마시는 소비자들은 약 76%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우리가 출시하고자 하는 맥주 브랜드는 카프리와 같은 유형의 맥주로서 어떤 특유의 이미지와 맛을 가지기 때문에 일반 맥주보다는 매니아 층을 형성하기가 매우 용이하다. 우리의 맥주 브랜드가 출시된

  • [졸업논문][외식경영] 대학생들의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실태에 관한 연구
  • 관련된 기존의 선행연구를 폭넓게 고찰함으로써 이론적 배경을 구성한다. 문헌적 방법은 패밀리레스토랑과 관련된 국내논문, 호텔&레스토랑, 월간식당, 외식연구 등을 참조하여 실시하며 실증적 방법에서는 문헌적 연구를 바탕으로 패밀리 레스토랑의 일반적인 선택속성 및 고객만족에 관련된 문항과 인구통계학적인 문항들로 구성한 설문지를 가지고 패밀리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하였다.본 연구의 구성은 다음과 같

  • 전통문화와 관련된 소비트렌드<막걸리열풍사례>
  • 문화 관련 소비트렌드를 대표하기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다.3. 조사 방법 및 전체적인 내용 구성3.1 조사 방법조사 방법은 문헌조사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대학생을 중심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문헌조사는 인터넷 뉴스 기사 및 단행본, 논문 등을 이용했다. 인터넷의 정보가 신뢰성이 없을 수 있음을 감안하여 조선, 중앙, 동아일보나 연합뉴스 등 비교적 신뢰성이 있는 신문사의 정보를 대상으로 하였다. 통계 수치는 통계청과 인터넷 정보

  • [마케팅관리] 수입맥주 과일맥주 `KGB` 마케팅전략
  • 관련하여 (주)인디펜던트 리쿼 코리아에서 수입하여 유통시키고 있는 KGB를 조사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위 기업은 2000년도에 heavy drinker위주였던 우리나라 주류 시장에 있어 틈새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light drinker층을 타겟으로 KGB 레몬과 KGB 그레이프 후르츠(자몽)이라는 두 가지 제품을 출시하여 성공한 사례라고 볼 수 있다.이 제품은 소주, 양주, 맥주, 전통주 등으로 나뉘어지던 주류 시장에서 라이프 스타일, 소비수준, 음주문화 등의 변화에

  • 소비트렌드,전통주,막걸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문화 관련 소비트렌드를 대표하기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다.3. 조사 방법 및 전체적인 내용 구성3.1 조사 방법조사 방법은 문헌조사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대학생을 중심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문헌조사는 인터넷 뉴스 기사 및 단행본, 논문 등을 이용했다. 인터넷의 정보가 신뢰성이 없을 수 있음을 감안하여 조선, 중앙, 동아일보나 연합뉴스 등 비교적 신뢰성이 있는 신문사의 정보를 대상으로 하였다. 통계 수치는 통계청과 인터넷 정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