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대학생의 음주문화와 오뎅바(Bar)에 관련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대학생의 음주문화와 오뎅바(Bar)에 관련한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현재 고려대학교에서 ‘고객정보분석’이라는 고객의 욕구를 분석하여 이를 기업이 현실에 적용함으로써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과목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재 우리 주변에 하나 둘씩 나타나고 있는 ‘오뎅바(Bar)’와 관련하여 오뎅바가 기본으로 갖추어야 할 조건과 대학생의 음주문화 및 이들의 연관성 등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 내용은 학생들의 음주문화를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1. 일주일에 술자리를 몇 번 정도 참여하십니까?
① 마시지않음 ② 1~2회 ③ 3~4회 ④ 5~6회 ⑤ 6회이상
2. 술자리를 갖게 되는 동기는 무엇 입니까?
① 친목도모 ② 학교모임및행사 ③ 기분전환 ④ 심심해서 ⑤ 기타( )
3. 자주 가는 업소의 형태는 어떠합니까?
① 호프집 ② 소주방 ③ 음식점 ④ Bar ⑤ Cafe ⑥ 기타(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