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컬러볼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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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환경 분석

문제 도출

타겟 설정

컨셉 제시

전략 제시
본문내용
01 환경 분석 : 기업소개
VolviK Brand Name
승리하는 게임, 최고의 게임, 최고의 골프용품
글로벌 브랜드로의 비상 상징화

독특한 V, 기울어진 로고
볼빅의 힘과 속도감
세계 골프용품 시장을
리딩하겠다는 자신감

Flying Fish
힘있고 정확하게 날아가는
볼빅 골프공을 상징


<컬러볼의 성공>

한국 컬러볼 시장의 점유율 70% 달성
중국 시장에서의 열렬한 반응
여성, 중장년층의 마음을 사로잡음
탄탄한 기술력과 공격적 마케팅


<볼빅의 현재 동향>

국내시장을 넘어 세계시장으로
No.1 브랜드를 위한 화이트 컬러볼 출시
각종 마케팅과 후원으로 브랜드 인지 상승 유도
화이트칼라 인지향상을 위한 마케팅공모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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