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골프공 브랜드 볼빅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9 / 2018.05.19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국산 골프공 브랜드 볼빅 마케팅전략
목차
1. 환경 분석
2. 문제 도출
3. 타겟 설정
4. 컨셉 제시
5. 전략 제시
본문내용
승리하는 게임, 최고의 게임, 최고의 골프용품
글로벌 브랜드로의 비상 상징화

<컬러볼의 성공>
한국 컬러볼 시장의 점유율 70% 달성
중국 시장에서의 열렬한 반응
여성, 중장년층의 마음을 사로잡음
탄탄한 기술력과 공격적 마케팅
<볼빅의 현재 동향>
국내시장을 넘어 세계시장으로
No.1 브랜드를 위한 화이트 컬러볼 출시
각종 마케팅과 후원으로 브랜드 인지 상승 유도
화이트칼라 인지향상을 위한 마케팅공모전 실시

타이틀리스트 (현재 시장점유율 1위)
투어스테이지, 나이키, 던롭, 갤러웨이, 서울 낫소, 빅야드 등
타이틀리스트가 독보적으로 높은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나머지 경쟁자들의 경우 다들 비슷한 수준이다.
헤지스, 르꼬끄, 닥스 등 (골프웨어, 골프백 등 골프관련용품 생산 중)
골프관련 용품을 생산중이므로 골프공 시장 신규 진입 가능성 존재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볼빅 만리장성을 넘어라
  • 볼빅에서 만드는 마그마를 홍보하기 위한 문구를 제작하는 것이다.Ex) ‘ 프로가 되고 싶습니까?아니면 프로처럼 치고 싶습니까?’, ‘만리장성도 마그마의 비거리에 비하면 짧다.’ Strategy1 Strategy2 Strategy3서론 Section 5기대효과결론전략1 : 입소문을 통해서 볼빅의 이미지를 모르는 사람에게는 브랜드를 각인 시켜 줄 수 있고 긍정적인 내용의 입소문이라면 판매량을 상승 시키는 효과, 부정적인 내용의 입소문이라면 그 입

  • [글로벌마케팅] 볼빅 VolVik의 해외마케팅 전략
  • 브랜드 가 되기 위한글로벌 마케팅 전략1. 선정동기2. 글로벌 시장환경분석4-1. 미국시장 진입 마케팅 전략4-2. 중국시장 진입 마케팅 전략5. 결론, 볼빅의 향후 발전 방향3. 볼빅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목 차1. 선정동기선정동기시대의 트렌드를 정확히 캐치하여 성공가도를 달리며세계로 계속하여 뻗어나가고 있는 ‘VolVik’2011년 스포츠산업 대통령상 수상2012년 포춘코리아 선정 월드클래스 브랜드 골프용품부문 대상수상2012년 미래선도 유망

  • 토종 골프공의 자존심 볼빅
  • WINNERS’V o l v i kVolare Victory Korea토종 골프공의 자존심 볼빅기업 개요CI / BI주력 사업 및 목적 사업주요 연혁2. 기업 소개PEST 분석5F 분석VRIO 분석SWOT 분석3. 환경 분석4P 분석성공 요인 및 핵심 경쟁력4. 전략 분석골프 관련 산업 전반의 성장 부진브랜드 이미지 및 인지도의 부족기술 혁신 및 제품 차별화의 필요성컬러 골프공의 사용 한계5. 문제점 및 한계점마케팅 전략 다각화시장 다각화골프공에 대한 R&D6. 전략 제안레저, 문화에 대한

  • [경영학] 휠라코리아 Fila Korea의 마케팅 전략
  • 브랜드의 SWOT 분석③ Positioning - 휠라, 휠라(신발), 휠라골프, 휠라키즈의 포지셔닝 맵과 컨셉 메이킹4Ps① Product - 신소재와 기능성 개발 + 고품질, 고품격의 디자인② Price - 일관된 가격정책을 통한 철저한 브랜드 관리③ Place - 전 매장 실시간 온라인망으로 물류 이동 및 예측․반응생산④ Promotion - 체험 마케팅, 마일리지 카드 도입, 페라리와 공동 마케팅Marketing Principles① Marketing Ethics - 투명함을 지향하는 합리적 기업윤리② Marketing Principles - 미

  • 제주도 골프채 렌탈 사업 계획서
  • 브랜드 1선호 브랜드 2선호 브랜드 3드라이버테일러 메이드캘러웨이페어웨이 우드테일러 메이드캘러웨이아이언테일러 메이드미즈노캘러웨이웨지클리브랜드타이틀 리스트퍼터오딧세이핑캘러웨이Note : 현대 경영 연구소 (2010년 조사)에 따르면 국내 CEO중 30%가 캘러웨이 골프채를 선호골프 전문 쇼핑몰 Auction and G-Market 조사경쟁사 분석번호항 목Private Golf ClubPublic Golf Club제주공항 대여점1보유 브랜드2 ~ 3 외산 및 국산3 ~ 4외산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