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항목
귀하께서 인터넷 쇼핑을 이용하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편리하기 때문에②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③ 직접 구매할 시간이 없어서④ 상품 비교가 용이하기 때문에⑤ 기타 ( )
귀하께서 최근 1달간 얼마나 자주 인터넷 쇼핑을 통해 구매하셨습니까?
① 없음② 1회 ~ 2회③ 3회 ~ 4회④ 5회 ~ 6회⑤ 7회 이상
귀하께서 인터넷 쇼핑을 하실 때,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시작하는 쇼핑몰은 다음 중 어디입니까?
① 옥션② G마켓③ 다음 온켓④ GS estore⑤ 기타 ( )
귀하께서 위 문항에서 선택하신 쇼핑몰을 통해 쇼핑을 시작하시는 이유는 다음 중 무엇입니까?
① 신뢰도가 높아서② 가격을 비교하기가 편리해서③ 제품 검색이 용이해서④ 제품이 다양해서⑤ 기타 ( )
온라인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목 차-제 1장. 서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2. 연구 질문제 2장. 문헌 연구1. 인터넷 쇼핑몰 개념 및 특징(1) 인터넷 쇼핑몰(2) 인터넷 쇼핑몰의 유형(3)국내 인터넷 쇼핑몰 현황2. 인터넷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2-1. 인터넷 쇼핑몰의 가상 이미지 - 모델의 활용(1) 이미지의 중요성(2) 모델의 이미지2-2. 배너 광고(1) 인터넷 광고의 특성 (2) 배너(Banner)광고의 개념과 유형(3) 배너광고에
온라인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목 차-제 1장. 서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2. 연구 질문제 2장. 문헌 연구1. 인터넷 쇼핑몰 개념 및 특징(1) 인터넷 쇼핑몰(2) 인터넷 쇼핑몰의 유형(3)국내 인터넷 쇼핑몰 현황2. 인터넷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2-1. 인터넷 쇼핑몰의 가상 이미지 - 모델의 활용(1) 이미지의 중요성(2) 모델의 이미지2-2. 배너 광고(1) 인터넷 광고의 특성 (2) 배너(Banner)광고의 개념과 유형(3) 배너광고에
연구 분석 방법 및 주요 결과 60가. 연구가설 60나. 연구방법 62다.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66라. 가설과 설문결과의 요약 101제3장 결론 1051. 결론 1052. 시사점 107참고문헌 108부록 1. 설문지 109ABSTRACT 117표 목 차표 1-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 14표 1-2 웹 채널과 모바일 채널 비교 21표 1-3 2009년 글로벌 시장 스마트폰 OS 점유율 25표 1-4 주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플레이스 비교 27표 2-1 핀란드 소비자가 지각하는 여러 이동통신 서비스에 대한 가
대한 불만을 해결해 준다. 만약 고객이 제품에 불만하여 환불을 요구할 시에는 장기적인 관계를 생각하여 바로 환불을 해주거나 제품을 다시 우송하여 준다. 이때의 우송비는 고객이 부담하게 한다.Ⅲ. 결론 : 홈페이지 평가 및 설문지 평가를 통한 농산물 판매 여부 조사이와 같은 전략을 이용을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나서 제품 판매를 실질적으로 할 수 없으니 설문지를 통해 보완할 점과 개선할 점을 찾는다. 이 설문지에 응답해 주셔서 먼저 감사
연구. 5(1) VAN환경에서의 EDI(Electronic Data Interchange) 시스템 5(2) B2B 전자상거래의 특징 7(3) B2B 전자상거래의 구조 7(4) B2B 전자상거래의 현황 8제3절 웹사이트 평가요인에 관한 연구 8(1) 웹사이트에 관한 일반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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