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 CI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TP,CI 사례조사
목차
1. STP 란 무엇인가?
2. 비타 500 사례
1) 비타 500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3. CI 란 무엇인가?
4. CI 의 필요성
5. iriver(아이리버) 사례
1) iriver (아이리버)
2) 기존의 CI
3) 새로운 CI
4) 리뉴얼의 필요성
1. STP 란 무엇인가?
STP란 마케팅전략의 하나로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기위해 필요한 일련의 과정
표적시장선정(Targeting)
위상정립(Positioning)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전체 시장을 각종 기준들에 맞추어 세분화 하고, 세분시장의 매력도를 평가해 표적시장을 선정하고,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속에 알맞게 자리잡도록 위치를 파악하고 거기에 맞는 마케팅 믹스를 개발해야 함
2. 비타 500 사례
비타 500
광동제약에서 2001년 발매.
현재 비타민음료 시장점유율 1위.
비타민은 과립이나 정제로 되어 있어 먹기가 불편하다는 점에 착안,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개발.
카페인(위험성)을 없애 박카스 와 차별화.
웰빙 트렌드와 함께 급속도로 성장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조사하던 중 아파트 업계에서의 브랜드 도입사례를 선도한 대림의 전략에 대해 호감이 갔고, 타 회사들의 사례와 충분히 비교한 끝에 최종적으로 ‘대림의 e-편한세상’ 이라는 브랜드를 좀더 심도 있게 분석해 봄으로써 그 동안 경영전략에서 있어서 관심 밖이었던 건설업계의 전반적인 현황과, 매커니즘을 알 수 있는 계기로 만들고자 이번 프로젝트는 시작 되었다.과거로부터 현재까지, 도시화를 통한 수도권 인구 집중 현상이 가속화 되면서 주택

  • [소비자행동론] 캐논 DSLR 제품으로 알아 본 소비자행동 사례
  • ci.co.kr)를 통해 정품등록 인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DSLR 전용 가방 및 핸드스트랩 등 부속품 증정을 증정하고 기간 중 정품 등록을 한 고객 대상으로 무상 AS 기간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해준다.② Blog Viral Marketing 제품을 소유한 유저/ 소유하고자 하는 유저를 구분하여 각기 별도의 미션을 제공하고 작성된 포스트에 대해 원고료 및 경품(제품)을 제공해준다. 이는 니즈가 있는 고객과 이미 소유한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고 사

  • [호텔경영의이해] 리츠칼튼의 전략과 마케팅
  • 조사를 하면서 알게 되었다.) 앞으로는 이런 부분들을 보완해 낳아간다면 언젠가 세계에서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최고가 되는 호텔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ooo국제 경영학 수업을 통해 기업경영, 제품 마케팅 그리고 스타 마케팅에 이르기 까지 경영사례에 대해 다각도로 살펴 보았다. 이번 주제 선정에 있어 가장 고심 했던 점이 한학기 동안 50여개에 달하는 기업들의 경영사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산업군에 따라 비슷비슷한 양상을 가진다는 것이

  • 후부 FUBU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후부 브랜드분석과 후부 FUBU 실패요인분석,FUBU 후부 마케팅전략 제안
  • 사례와 마케팅□ FUBU 후부 브랜드히스토리2. 패션 시장분석□ 2012년 하반기 패션시장 □ 2012 S/S Fashion 트렌드 ‘스포티즘’□ 경쟁 브랜드의 점유율 확대□ 주요 브랜드 포지셔닝맵3. FUBU 후부 자사 브랜드분석□ FUBU 후부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 FUBU 후부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소비자 분석□ 설문조사1) Depth Interview.□ 정리5. FUBU 후부 실패요인□ FUBU 후부 의 Value Capturing□ FUBU의 Value Creation1)

  • 삼양라면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분석과 시장점유율상승위한 프로모션전략제안(농심과 비교분석)
  • STP전략segmentationTargeting Positioning 신라면의 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 Positioning 삼양라면 마케팅 4P전략(1) Product⑵ Price⑶ Place⑷ Promotion농심 마케팅 4P전략(1) Product⑵ Price⑶ Place⑷ Promotion삼양라면의 마케팅믹스4P전략 문제점 도출(1) Product⑵ Price⑶ Place⑷ Promotion.최근에 삼양라면이 활용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노스텔지아 마케팅-스타 마케팅삼양라면에 대한 1차 설문 조사 자료를 통한 통계 분석종합적인 삼양라면의 문제점 도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