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 기업소개와 5대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 a n o n
목 차
Canon 기업소개
Canon 5대 전략
Canon 핵심역량
Canon SWOT분석
Canon 시례 및 앞으로의 전망
결 론
Canon 기업소개
카메라 시장, 사무용기기 시장에서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지닌 기업.
카메라 시장 세계 시장점유율 1위, 사무용기기 시장 세계 시장점유율 2위.
세계 140개국에서 자사제품 판매, 종업원 수 166,980명, 매출액 369억 달러, 순이익 27억 달러.
Canon 기업소개
1933년 정밀광학기기연구소 이름으로 개설.
1935년 처음으로 카메라 만들기 시작.
1937년 정밀기계광학공업주식회사로 본격적인 사업 시작.
1947년 Canon카메라 상호변경, 기계제작 분야 진출.
1960년대 Canon 상호변경, 탁상용 전자계산기 최초 개발, 첫 해외시장진출.
1970년대 다각화 사업 시작 (사무용기기, 컴퓨터 사업 등 다방면 사업 시작.)
1980년대 글로벌 기업화에 주력. 타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
1990년대~2000년대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우량기업 등극.
Canon의 연혁 및 업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사례연구] 하이마트 성공전략 및 발전방안
  • 대한 위험을 줄일 수 있다.Ⅰ. 하이마트1. 하이마트 선정이유2. 기업소개3. 연혁4. 경영자 ‘C.E.O 선종구’5. 관련 계열사(1) 하이마트 쇼핑몰(2) 하이로지텍6. 협력사Ⅱ. 당시 가전제품 시장분석Ⅲ. 성공전략 분석1. 양판점 : ‘다 있다’2. 유통구조 ‘더 싸다’ 3. 광고 ‘전자제품 살땐, 하이마트로 가요’4. 물류 시스템Ⅳ. 하이마트 현재 위치Ⅴ. 재도약 전략1. PB (Private Brand : 자체상표)2. PB의 장, 단점3. 가전제품 PB4. 하이마트와 가전제품 PB

  • [서평] 란체스터의법칙 요약 및 서평
  • 전략이, 약자는 약자의 전략이 따로 있음을 밝힌다. 예를 들어, 약자는 강자와 정면 승부를 걸어서는 승리할 확률이 희박하기 때문에, 강자를 반으로 나누어 힘을 분산시킨 뒤 각개격파를 해야 한다. 아이아코카는 이러한 란체스터의 전략에 충실했다. 그는 업계 1위였던 포드의 최고경영자(CEO)에서 3위인 크라이슬러로 옮긴 뒤, 포드에서 썼던 전략을 절대 사용하지 않고 오히려 그 반대에 가까운 전략들을 구사하여 쓰러져가는 기업을 살려냈다. 결국

  • [조직론] 암웨이 성공 신화의 조직론적 분석
  • 소개하고, 기업을 소개하고는 사람들이라고 말할 수 있다와 회원가입은 했으나 어디까지나 물건만을 사용하는 수준에 머무는 참여자가 있다. 이들은 자신의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사업에 관심을 갖기보다는 단순히 암웨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이다. 더 나아가 회원가입 조차하지 않았지만 물건만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렇게 참여자의 분화가 존재하고 있는 것이다.㈁관리방법-관리방법을 논의함에 있어서 범위를 좁혀 주목하는 것은 실제로

  • [마케팅 경영사례 성공요인] 삼성전자 기업분석 갤럭시 S4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요인 분석
  • 기업Ⅱ. 스마트폰 시장환경 분석So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연령, 특징, 스타일등을 파악하여 시장을 세분화 전략o 인구통계학적 변수 ( 스타마케팅, 10대~30대까지의 젊은층연령대 )o 지리적 변수 ( 오프라인, 온라인 판매 수도권( 강남, 명동등 ), 지방- 온라인)o 사회문화적 변수 ( 삼성전자의 칩을 사용하여 제품개발)Po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전략, 뛰어난 기술력으로 고급화를 구축하여 고급o 브랜드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중국시장진출전략
  • 캐논은 특별한 연락관계가 없으며 해당부서도 없다.ⅲ한국기업 사례-삼성 LG의 중국공략 장기포석삼성전자 휴대전화는 중국에서 최고 인기다. 시장점유율은 높지 않지만 중국 청소년들이 갖고 싶어하는 제품이다. 모토롤라나 노키아 등 외국제품보다도 값이 비싸다. 시장점유율이 높지 않은 것은 수입품인데다 삼성전자의 고가전략 때문이다. 장기적으로 중국시장을 보고 펼치는 가격정책이다. 모니터는 중국시장에서 점유율 1위다.LG전자는 중국 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