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대의 국제광고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글로벌시대의 국제광고론
제3장 문화
Company
LOGO
목차
1. 문화의 정의
2. 문화적 보편성
3. 문화의 표명
4. 선택적 지각
5.고정관념
목차
9.이미지와 음악
6.사고방식과 지적스타일
7.언어
8.기호상징 몸짓
10.글로벌문화 및 결론
목표
도입
세계화 -현지화 패러독스는 문화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 지적
소비자와 상표간의 관계를 구축 위해 광고는 사람의 가치 반영
문화이해 필요!!
목표
문화란?
라이스-가치관,태도, 형식,기타 의미 있는 상징
거츠-인간행동을 제어하는 통제 메커니즘 집합
홉스테드-특정환경화에서의 집단적 특성
특징-선천적인 획득이 아닌 사회적으로 학습된 산물
-문화는 집단을 묶는 역할
특정한 ,공유되는 의미,가치 전통을 포괄하는 생활양식 ,생활방식
(관습,생활양식,총칭,정신적인 것들 포함)
“광고는 문화의 폭넓은 의미체계를 반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삼성휴대폰 애니콜 독일사례중심의 유럽시장진출전략
  • 론영국의 파이내셜타임스는 최근 노키아 휴대폰이 삼성전자 휴대폰과 충돌하면서 산산조각 나는 만화와 함께노키아가 삼성의 도전에 직면했다는 내용의 기사를 싫었다. 실제로 삼성 휴대폰의 성장세는 대단하다. 삼성이 휴대폰을 본격적으로 수출하기 시작한 것은 1998년이다. 6년 남짓 한 사이에 삼성휴대폰은 놀랄 만한 성장을 이루었다. 2003년 3분기에는 2분기에 이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했다. 서유럽 시장에서는 시장

  • [마케팅전략론] SKT와 KTF의 마케팅 차별화
  • 광고를 더욱 활성화시킨다. 광고 화면에 뜨는 문구에 SHOW가 아니면 바꿔라 라는 식으로 글자를 각색한 식의 광고ex) 001광고 - 조인성, 싸이, 고릴라 편 패러디 영상통화 사용자에 한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략을 구축한다.ex) 영상통화 사용자에 제한하여 포인트 적립을 실시. 영상폰에 특화된 대량 고객화ex) 특정 영상폰을 구매하는 고객님들에게 한하여 영상폰에 고객님만의 고유의 이니셜을 금으로 새겨 드립니다! 영상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론【참고문헌】I. 서론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콜이다. 삼성애니콜은 국제통화기금 체제에서도 초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정보통신시장, 그 중에서도 특히 이동통신시장에서 마케팅 리더로서의 자리를 확실히 구축하고 있다. 삼성애니콜은 내수시장뿐 아니라 세계6개국 이상에서도 시장점

  • 국제마케팅4공통)글로벌화에 대한 논쟁기사내용을 요약정리00
  • 론요즘 신문이나 방송의 뉴스에서 자주 듣게 되는 말 중의 하나가 글로벌화 국제화, 지구촌화 세계화 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그런데 실지로 이 개념을 제대로 구분하기가 싶지 않다. 이 장에선 글로벌과 관련된 자료에 대해 언급 하겠다 글로벌의 예를 들면 ‘글로벌화에 따른 국가 경쟁력’, ‘세계 경제의 글로벌화와 기업의 대응전략’ 등이다. 그만큼 글로벌화가 우리 경제와 기업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바야흐로 글로벌 시대다.

  • [졸업][마케팅과광고]국제마케팅 전략 분석- 맥도날드 사례
  • ♣ 목 차 ♣Ⅰ. 서론Ⅱ. 본론 1 - 광고전략의 이론적 배경 1. 광고란 무엇인가2. 광고의 종류3. 광고환경(기능관련)4. 소비자 행동과 광고5. 광고매체 6. 국제광고Ⅲ. 본론 2 - 맥도날드 사례분석 1. 맥도날드의 시장상황2. 맥도날드의 광고 전략3. 맥도날드 광고의 문제점과 해결방안Ⅳ. 결론 ※ 참고문헌 Ⅰ. 서 론 최근 우리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세계 시장환경이 급속하게 변하고 있다. WTO의 출범, 유럽공동시장과 북미자유무역지대의 결성 등 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