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대의 국제광고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글로벌시대의 국제광고론
제3장 문화
Company
LOGO
목차
1. 문화의 정의
2. 문화적 보편성
3. 문화의 표명
4. 선택적 지각
5.고정관념
목차
9.이미지와 음악
6.사고방식과 지적스타일
7.언어
8.기호상징 몸짓
10.글로벌문화 및 결론
목표
도입
세계화 -현지화 패러독스는 문화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 지적
소비자와 상표간의 관계를 구축 위해 광고는 사람의 가치 반영
문화이해 필요!!
목표
문화란?
라이스-가치관,태도, 형식,기타 의미 있는 상징
거츠-인간행동을 제어하는 통제 메커니즘 집합
홉스테드-특정환경화에서의 집단적 특성
특징-선천적인 획득이 아닌 사회적으로 학습된 산물
-문화는 집단을 묶는 역할
특정한 ,공유되는 의미,가치 전통을 포괄하는 생활양식 ,생활방식
(관습,생활양식,총칭,정신적인 것들 포함)
“광고는 문화의 폭넓은 의미체계를 반영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