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러쉬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12 / 2018.02.12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USH 러쉬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에 대해 총 19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LUSH 러시 기업 소개
(1) CEO소개
(2) 기업철학

2. LUSH 러쉬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LUSH 러쉬 제품의 특징과 판매전략
(1) 러쉬제품의 특징
(2) 판매전략

4. Lush 러쉬 대표상품라인

5. LUSH 러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6. LUSH 러쉬 STP 분석

7. LUSH 러쉬 마케팅 7P(4P+3P) 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hysical evidence
(6) People
(7) Process

8. LUSH 러쉬 캠페인활동과 전략

9.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LUSH 러쉬사를 창업한 Mark와 Mo Constantine은 지난 23년동안 혁신적인 뷰티 제품의 개발과 생산을 함께 해온 5명의 공동 창립자와 함께 LUSH Fresh Handmade Cosmetics를 설립하였다.
Mark는 러쉬 비즈니스의 원동력이며 헤어, 스킨케어, 바디크림 그리고 스파 트리트먼트 제품을 개발하였다. Mo는 제품의 고체화 개발, 제품의 무방부제화, 그리고 포장이 없는 제품 개발을 위하여 노력하였으며, 1988년 고체 샴푸 바 개발로 특허권을 획득하여 전문 제품 개발자로써 일을 하고 있다. 러쉬의 창의적이고 기념적인 제품들은 Mo에 의하여 개발되었으며 가장 유명한 제품으로는 세계에서 첫 번째로 개발 된 배쓰 밤이다. 이러한 창조는 그녀의 여권에 <inventor>라는 직업 명을 가능케 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근거는 어디서 온 건 가요? 각주나 참고문헌이 없네요..
  • amd***
    (2018.04.03 20:35:30)
회원 추천자료
  • LUSH 러쉬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전략느낀점1. LUSH 러쉬 기업소개(1) 기업역사(2) 기업현황(3) 러쉬의 브랜드가치2. LUSH 러쉬 성공요인3. LUSH 러쉬 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LUSH 러쉬 마케팅전략(1) 친환경마케팅 (CSR)(2) 향기 마케팅(3) SNS 마케팅(4) 스토리텔링 마케팅(5) 역발상마케팅(6) 고객소통전략5. 결론 및 느낀점1. LUSH 러쉬 기업소개(1) 기업역사러쉬 LUSH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핸드메이드 미

  • 러쉬 LUSH 마케팅 4P전략 분석과 SWOT분석
  • 러쉬 LUSH 마케팅 4P전략 분석과 SWOT분석 향후방향제시INDEX1. 러쉬 LUSH의 제품특징2. 경쟁자분석(1) 록시땅(2) 바디샵(3) 아베다3. 러쉬 LUSH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4. LUSH 러쉬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1. 러쉬 LUSH의 제품특징(1) 유통기한이짧다. (예:스킨크림-14개월, 헤어팩-3개월,얼굴용팩-3주 등)          (2) 러쉬 전제품에 성분 및 제조년월일이 표시되

  • LUSH 러쉬 기업경영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SWOT분석
  • LUSH 러쉬 기업경영과 마케팅전략(1) 친환경전략(2) 오감마케팅(3) 매장전략(4) 프리미엄 전략4. 결론 및 시사점1. LUSH 러쉬 기업개요LUSH 러쉬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미용용품을 제조 및 유통,판매하는 영국계 핸드메이드 화장품 기업이다.LUSH 러쉬는 기업 창립 초기부터 브랜드네임과 비슷하게 환경 보호, 동물 실험 반대, 과대 포장 반대 등 사회적인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2. LUSH 러쉬 SWOT분석(1) Strength- 좋은 제품, 착한 제품이라는

  • LUSH 러쉬 SWOT분석 STP분석 러쉬만의차별성 러쉬만의경쟁력과성과정리 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한 러쉬의 CSR 마케팅 사례
  • Fresh Handmade Cosmetics-LUSH-CSR 마케팅 사례 조사목 차About LUSH-CEO , 기업이념 소개-성공 배경 분석-SWOT분석-4P Marketing Mix 분석-STP 분석러쉬만의 차별성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한 러쉬의 CSR 마케팅 사례-일반 코스메틱 브랜드 vs 러쉬-유사 브랜드 키엘 vs 러쉬러쉬만의 경쟁력과 성과 정리결론About LUSHCEO소개-Mark Constantine & Mo ConstantineMark와 Mo Constantine은 지난 25년동안 혁신적인 뷰티 제품의 개발과 생산을 함께 해온 5명의 공동 창립자와 함께 LUSH Fresh Han

  • [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및 마케팅전략을 통해 일궈낸 성과이다.2. 환경 분석(1) 기존 기업과의 경쟁① 케라시스의 산업 집중도이미 샴푸시장에서는 대표적인 샴푸 브랜드 3개 중 두 곳은 외국계 기업이 진입하여 입지가 확고하고 기존 샴푸 전문 브랜드 외에 화장품 브랜드에서 샴푸를 출시하고 있다. 그러므로 샴푸 시장의산업 집중도는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다. ② 경쟁기업과의 동질성과 이질성기존에 대표적인 3개의 샴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케라시스는 다양한 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