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 ㈜넥슨의 게임 `카트라이더`와 KTF의 청소년 요금 브랜드 `비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캐쥬얼 게임 <카트라이더>와 KTF <비기>의 제휴 마케팅

2. 제휴가 가능했던 이유

3. 얻을 수 있는 효과

본문내용
1. 캐쥬얼 게임 <카트라이더>와 KTF <비기>의 제휴 마케팅

㈜넥슨(대표 서원일)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와 KTF의 청소년 요금제 <비기>가 제휴, 청소년 고객층을 대상으로 대규모 제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05년 2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기>요금제로 신규 가입한 회원들과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고 있다.
우선 <비기>요금제의 신규 가입고객 50,000명에게는 <카트라이더>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지급받은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한정 제작된 ‘비기 카트’와 ‘비기 풍선’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기> 요금제도의 기존 가입자들도 매일 선착순 2,500명을 대상으로 동일한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카트라이더>유저 중 <비기>가입자 전원에게는 4월 30일까지 <카트라이더>게임을 할 때마다 50%의 루찌(게임 머니)가 추가로 제공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트라이더의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 온라인 기반 기업의 마케팅 사례(넥슨의 카트라이더)개 요□기업선정□마케팅 전략분석□인터넷 마케팅 믹스 전략□성공요인요약□결론 □ 기업선정1) 게임시장의 성장게임 산업은 엔터테인먼트의 꽃으로 비유될 만큼 눈부신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시장규모가 4조원대로 성장하면서 기존 게임업체들은 물론 인터넷 포털, 보안업체들까지 시장에 뛰어들 정도다. 전문가들은 “게임 산업은 더 이상 뒷골목 오락실의 놀이가

  • 온라인 기반 기업의 마케팅 사례(넥슨의 카트라이더)
  • 게임시장의 주요 장르는 스타크래프트로 대표되는 전략 시뮬레이션, 리니지 등의 RPG, 맞고 등의 웹보드가 시장의 거의 전부를 차지하고 있었다. 하지만 Game 통계사이트 GITISS 조사에 의하면 2004년 4분기와 2005년1분기 PC방과 가정을 통틀어 동시 접속자가 가장 많은 게임은 카트라이더, 프리스타일, 팡야 등으로 간편한 조작을 특징으로 하는 캐주얼 게임이다. 이 중 기존의 쉽고 간편한 캐주얼 게임 시장을 변형하고 확대한 것은 넥슨의 카트라이더이다.

  • [마케팅성공사례] 온라인게임전문업체 ‘넥슨’ 성공사례분석- 카트라이더사례
  • 게임채널의 경우에도 예전에는 프로그램의 협찬사를 구하기 위해 발품을 팔아야 하는 것이 당연했었다면, 요즘은 오히려 스폰서를 자청하는 문의전화들이 폭주해 협찬사를 가려내는 것이 더 어렵다고 한다. 이렇게 활발한 게임시장 내에서 카트라이더도 예외일 수 없다. 카트라이더는 코카 콜라나 KTF 등 대기업과의 공동 마케팅을 이용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 거대한 대기업이 일개 게임하나와 공동제휴를 한다는 것은 예전 같으면 상상도 하지

  • [마케팅] 넥슨의 성공요인 분석
  • 카트라이더’ 오픈 베타 실시 비엔비 중국 시장 동시 접속자 70만 명 돌파. 세계 신기록 발표 메이플스토리 中 ISBN 획득, 현지시장 본격 서비스 2005년-㈜넥슨 < 카트라이더 >, 코카-콜라 “Coke PLAY”와 전략적 제휴 마케팅 실시 바람의나라 > 동시접속자수 11만 돌파 < 카트라이더 > 싸이월드 공동 이벤트 실시 2006년- < 카트라이더 > 중국 서비스 클로즈베타 테스트 개시 < 엔텔리젼트 > LGT와 모바일 게임 사업 협력 MOU 체결 장르게임1. 롤플레잉제라,

  • [마케팅]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넥슨45가. 넥슨게임-45나. 카트라이터-46VIII. 온라인게임 시장의 문제점과 전망-501. 온라인게임 시장의 문제점50가. 정액제 수익모델 붕괴와 제품수명주기 감소-50나. 게임포털 경쟁 심화51다. 선두업체 시장 지배력 집중화512. 온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