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 ㈜넥슨의 게임 `카트라이더`와 KTF의 청소년 요금 브랜드 `비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캐쥬얼 게임 <카트라이더>와 KTF <비기>의 제휴 마케팅
2. 제휴가 가능했던 이유
3. 얻을 수 있는 효과
- 본문내용
-
1. 캐쥬얼 게임 <카트라이더>와 KTF <비기>의 제휴 마케팅
㈜넥슨(대표 서원일)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와 KTF의 청소년 요금제 <비기>가 제휴, 청소년 고객층을 대상으로 대규모 제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05년 2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기>요금제로 신규 가입한 회원들과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고 있다.
우선 <비기>요금제의 신규 가입고객 50,000명에게는 <카트라이더>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지급받은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한정 제작된 ‘비기 카트’와 ‘비기 풍선’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기> 요금제도의 기존 가입자들도 매일 선착순 2,500명을 대상으로 동일한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카트라이더>유저 중 <비기>가입자 전원에게는 4월 30일까지 <카트라이더>게임을 할 때마다 50%의 루찌(게임 머니)가 추가로 제공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