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넥슨 NEXON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1 ) 서 론
➀ 넥슨 소개 ·
➁ 넥슨의 온라인게임시장에서의 입지
➂ 넥슨 가치
( 2 ) 본 론
➀ swat분석
➁ stp전략
➂ 4p전략
➃ 성과분석
( 3 ) 결 론
➀ 향후전략
➁ 넥슨의 성공 마케팅
- 본문내용
-
( 1 ) 서 론
➀ 넥슨 소개 ·
1994 년에 설립된 Nexon은 95년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출시하면서 국내 최대의 게임회사로서 자리매김 하기 시작하였다. 이후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외 우수게임들을 유통함은 물론, 개발력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하고 있다. MMORPG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높은 기획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넥슨이 금융감독원에게 제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매출액 1,967억원, 영업이익 810억원, 당기순이익 539억원의 실적을 올리며 지난 해에 이어 큰 폭의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국내 매출 외에도 메이플스토리가 큰 성과를 내고 있는 북미와 동남아 시장, 마비노기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그리고 카트라이더가 성공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는 중국시장의 매출을 합칠 경우 거의 2,8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분석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