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넥슨 NEXON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1 ) 서 론
➀ 넥슨 소개 ·
➁ 넥슨의 온라인게임시장에서의 입지
➂ 넥슨 가치
( 2 ) 본 론
➀ swat분석
➁ stp전략
➂ 4p전략
➃ 성과분석
( 3 ) 결 론
➀ 향후전략
➁ 넥슨의 성공 마케팅
본문내용
( 1 ) 서 론

➀ 넥슨 소개 ·

1994 년에 설립된 Nexon은 95년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출시하면서 국내 최대의 게임회사로서 자리매김 하기 시작하였다. 이후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외 우수게임들을 유통함은 물론, 개발력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하고 있다. MMORPG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높은 기획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넥슨이 금융감독원에게 제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매출액 1,967억원, 영업이익 810억원, 당기순이익 539억원의 실적을 올리며 지난 해에 이어 큰 폭의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국내 매출 외에도 메이플스토리가 큰 성과를 내고 있는 북미와 동남아 시장, 마비노기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그리고 카트라이더가 성공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는 중국시장의 매출을 합칠 경우 거의 2,8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분석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기업의 일본 게임시장 진출 전략
  • 필요하다. 그만큼 경영자의 머리를 아프게하는 CS문제는 어뮤즈먼트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이다.목차1. 진출전략 및 마케팅전략(1) 기본전략1) Domestic전략2) Multi-Domestic 전략3) Global 전략(2) 마케팅 전략1) 네트워크 게임 컨텐츠시장 적극 진출2) PC방을 통한 보급3) 현지업체와의 합작(3) 진출 사례1) 한국기업의 대일 진출사례2) 외국계 기업의 진출 사례2. 진출시 유의사항(1) 10대와 20대 공략(2) 자신의 라이프사이클 중시(3) 고객만족도의 획득

  • [넥슨 마케팅사례 보고서] NEXON 넥슨 기업현황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넥슨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넥슨 NEXON 기업소개2. 넥슨 기업핵심역량 3. 온라인게임산업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4. 넥슨의 전략경영 성공사례5. 넥슨의 마케팅실패사례6. 넥슨 SWOT분석7. 넥슨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8. 넥슨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결론 및 넥슨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1) 넥슨의 현 문제점(2) 해결방안 제안1. 넥슨 NEXON 기업소개넥슨은 1995년도에 설립되어 온

  • [마케팅전략] 넥슨(nexon)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 NEXON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1 】회 사 소 개【 2 】환 경 분 석▷ 트랜드 분석▷ 시장 규모 분석▷ 경쟁사 분석【 3 】마 케 팅 분 석< 4P 전략 >< STP 전략 >< SWOT 분석 >【 4 】성 과 분 석1. 넥슨,`국내게임 선두업체 2. 넥슨의 경영 성적표3. 해외 진출 성과【 5 】향 후 전 략I. 단 기 전 략II. 중장기 전략《 NEXON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1 】회 사 소 개- 넥슨 소개 - 넥슨은 188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를 상용

  • 넥슨(Nexon)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Report 목차서론 :   1)기업소개 및 가치중점  2)연혁 및 경영이념  본론 :   1)국내 및 외국시장 성공사례 및 성공요인 분석2)2009년 현재 일본진출공략  3) swot , stp, 4p전략 분석  결론 및 소감 , 참고문헌게임명가 : 넥슨  넥슨, 어떤 회사인가▶설립일 : 1994년 12월 26일. ▶종업원 : 380명(2003년 10월기준). ▶자본금 : 20억원. ▶연락처 : (02)538-1500 www.nexon.com ▶사업영역 : 게임개발및 서비스, 국내외게임 유통해외 배급, 캐릭터비지니스,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 넥슨 NEXON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전략 시스템분석 HWP
  • 전략5. 국가별 최적화된 홍보전략 및 마케팅전략1) 한국 - 커뮤니티 마케팅 및 라이선싱 사업2) 일본 - TV 광고, 애니메이션3) 미국 - SNS 마케팅과 선불카드 유통망 확보6. 넥슨 해외진출 성공요인 및 핵심역량 분석Ⅲ. 결론 -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Ⅳ. 참고문헌 및 출처Ⅰ. 서론 - 기업소개1. 넥슨, 어떤 회사인가▶ 설립일 : 1994년 12월 26일. ▶ 종업원 : 380명(2003년 10월기준). ▶ 자본금 : 20억원. ▶ 연락처 : (02)538-1500 www.nexon.com ▶ 사업영역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