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브랜드창고형매장 `프라이스클럽`에 관한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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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프라이스클럽이란?

2.프라이스클럽의 신조 6가지

3.프라이스클럽의 성장 잠재력

4.프라이스클럽의 특징

5.프라이스클럽의 회원제
본문내용
1.프라이스클럽이란?

프라이스클럽은 백화점 바겐세일보다 싸고 기존의 국내 소매상들에게 상품을 공급해 주는 전문 도매시장인 서울 영등포, 암사동, 경동시장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상품판매가격 정책을 쓰고 있다.
특히 프라이스클럽은 창고형 매장으로 점포자체가 투자비를 들이지 않는 데다 거래선으로 부터 판매사원도 지원받지 않으며 대금은 전액 현금으로 거래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기 때문에 제조 업체로 부터는 물품을 값싸게 납품받아 저 가격정책을 유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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