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J CGV 마케팅컨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 컨셉이란?

CJ CGV 소개

고객 지향성

경쟁지향성

통합성

결 론
본문내용
마케팅 컨셉

마케팅 관리 개념(컨셉트)은 기업의 경영 활동에서 마케팅이 담당해야 할 역할이나 지향해야 할 방향과 관련한 기업의 마케팅적 철학 내지는 관점임
일종의 마케팅을 지도하는 철학적 지향점이라 할 수 있다.


CJ Entertainment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 드림 웍스의 작품을 한국, 홍콩 및 중국에 독점 배급
전국 100개 극장, 200개 이상 스크린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능력보유
자회사 CJ CGV의 전국 멀티플렉스 체인망의 탄탄한 기반


자회사 CJ CGV는 국내 최대의 멀티플렉스 극장 체인으로 2003년 말 전국 19개 상영관에 총 153개 스크린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멀티플렉스 체인


고객지향성 (서비스)

업종별 다른 브랜드와의 제휴 : 네트워크 마케팅

리딩브랜드(Age 타겟 공유)와 제휴, 회원간 홍보 및 혜택을 공유하며 상호 Win-Win
통신사: SK011, KTF016, 엘지019/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롯데리아


On-Line & Off-Line 통합 마케팅

멤버쉽, 인터넷 회원을 통합하여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셔닝, 빠른 정보 및 혜택 제공
멤버쉽, 인터넷 회원: CGV 이메일 서비스, 시사회 초대, 마일리지 누적 선물,경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분석 레포트
  • CJ 기업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향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더욱 생동감 넘치고 젊은 이미지를 내세우며 그 동안의 마케팅과 영업 등 기업만의 핵심역량을 결합해’ 고도의 성장성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뛰어들기 위한 수단으로 CGV 건립을 추진하게 된다2-5. 제품컨셉CJ가 추진해야 할 제품의 컨셉은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하고 편리하고 영화 상영 이외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멀티플렉스 형태의 영화관이다.편리함편안

  • [멀티플렉스영화관]CJ CGV 마케팅과 브랜드관리
  • CGV THE FIRST CLASS CINEMA CGV메가박스롯데 시네마단성관2. 체인화 전략3. 체인점들간의 차별화 전략4. 서비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운영5. 설문조사와 지속적인 피드백6. 사회공헌5. 브랜드 평가1. 소비자 입장에서의 CGV 평가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THE FIRST CLASS CINEMA CGV인지도 평가이미지 평가2. 가격 프리미엄에서 오는 CGV 평가영화관람료부대시설 이용료CGV 상영관내에서의 광고료 수입CGV 상영관내의 자사 CJ그룹 제품 광고 효과영화 그 이상의 감

  • [마케팅원론] VIPS(빕스)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
  • 마케팅에도 모델의 일관성이 필요하다.김 혜자와 문 근영 하면 무엇이 떠오르는가? 바로 제일 제당과 미스터피자이다. 광고에 각인 효과를 주기 위해서는 일관성이 중요하다. 기업의 이름이나 내세우는 문구에 변화를 거의 주지 않는 것에서도 이 때문이다. 그러나 피자헛에서는 2002년 김 선아를 대박을 터뜨린 후 피자업계에서의 1위라는 것만을 믿은 채 일관성의 중요함을 망각하고 이완-한 예슬-알렉스-리마리오-신 민아와 같이 모델 변화로 인해 점

  • CJ CGV의 서비스 품질 전략
  • 서비스 기업의 사례CJ CGV의 서비스 품질 전략e-biz< 목 차 >I. 서 론(1) CJ CGV(2) 연혁Ⅱ. 본 론 1. CGV 본원적 경영전략 (차별화 전략)(1) Only One 서비스 (2) 원스톱 엔터테인먼트(3) 다양한 지역에 입점(4) 네트워크 마케팅 서비스(5) 관람료 조정 (6) IT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2. 간단한 storytelling3. 고객만족(1) 내부고객만족(2) 외부고객만족 - MOT4. CGV -서비스 마케팅 믹스 (7P)(1) CGV 서비스 상품관리(2) CGV 서비스 가격 관리(3) CGV 서비스 촉진 관리 (4) CGV

  • [마케팅] CGV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컨셉은,“영화, 그 이상의 감동”- 영화 :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핵은 영화, 영화관은 영화의 감동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체험 장소- 그 이상의 : CGV 만의 정성이 담긴 차별적이고 고급화된 서비스 마련- 감동 : 고객이 느끼는 영화의 감동 이상의 고객만족을 실현III. CGV 마케팅 전략 분석1. CGV 마케팅 목표 및 활동 변천1998년부터 2000년은 CGV 브랜드 도입시기로 CGV 1호점과 2호점을 개관하였고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네마 마케팅을 시작하였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