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이리버 vs 아이팟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river 란?
아이리버 mp3 제품소개
iriver 시장분석
마케팅 믹스전략
아이리버의 향후 과제
About i-pod
대표적인 제품소개
시장분석
마케팅 믹스전략
주변기기
마케팅믹스 전략
스타 마케팅
명품 마케팅
향후과제
본문내용
마케팅 믹스전략
Product
(1) 고품격품질과 A/S
펌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on-off line을통한 고객의 욕구에 부흥하기 위한 노력
(2) 디자인
초소형 초경량 프리즘 형태
패션 악세서리 컨셉 디자인

2. Price
제품 차별화전략을 통하여 가치창출을 하여
소비자 효용을 극대화
3. Place
해외 수출판매성공에 힘입어 국내시장 진출
자회사,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쇼핑몰 등
iriver의 접근성 높임
참고문헌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여준상, 원앤원북스, 2004.

[차별화의 법칙], 홍성준, 새로운 제안, 2005.

[웰빙 마케팅], 김영한, 임희정, 다산북스, 2004.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 http://www.iriver.co.kr

<네이버 아이팟 카페> café.naver.com/ipodapple

애플 공식 홈페이지 http://www.applecomputer.co.kr

조선일보-‘아이리버vs아이팟 mp3시장의 제왕을 가리자’-2005-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관리] 아이리버 vs 아이팟 MP3 경쟁업체 비교 분석
  • MP3 경쟁업체 비교 분석ReigncomApple對5조 사례연구Ⅰ . 기업 개요 및 소개Ⅱ . 시장&환경 분석Ⅲ . 제품 소개Ⅳ . 공급사슬Ⅴ . 경쟁우선순위 및 핵심역량Ⅵ . 개선Ⅶ . 결론목차Ⅰ. 기업 개요 및 소개 – 아이리버 VS 아이팟아이리버vs아이팟00.07 레인콤의 ㈜아이리버 설립01.08 국내 시장점유율 35%(디지털타임즈 8월)02.02 SlimX출시 2개월만에 국내판매 2만대 돌파 04.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MP3) 플레이어 부문 1위 선정 07.

  • 아이리버 vs 아이팟
  • 아이리버 vs아이팟 - 목차- 아이리버 회사 연혁아이리버의 성공 요인- 아이팟의 탄생 배경아이팟의 성공 요인- 아이리버의 위기와 대응전략Part.1 아이리버 회사연혁아이리버 회사연혁- 1999년 1월 직원 7명,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 2000년 7월. 국내 판매 법인 ㈜ 아이리버 설립2000년 12월. 멀티코덱 CD플레이어를 출시, 6개월 만에 미국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 2001년 11월 미국 현지 법인 iriver America 설립2001년 12월 세계 초박형 MP3 CD플레이어 SlimX를

  • 아이리버 vs 아이팟
  • 아이리버 자만심컨텐츠서비스포화+ 탈 mp3시장개요아이리버 소개 / 창업과정아이리버의 성공요인디자인 / 기술력마케팅 / 최고경영자i-Pod의 성공요인i-Pod 소개디자인 / 가격i-Tunes (컨텐츠 서비스)아이리버의 위기아이리버의 미래방향아이리버의 미래방향MicroSoft와 전략적 공조체제저작권보호 관련 기술 (DRM) 보유DRM (디지털 저작권 관리)빌게츠가 연설에서 H10소개MicroSoft VS AppleApple은 배타적인 DRM으로 MP3시장 독점Microsoft는 상호호환성으

  • Iriver(아이리버) vs ipod(아이팟)
  • 아이팟 셔플-가격 경쟁력 우위선점(규모의 경제를 통한 원가절감)지속적 제품 개발온라인 음원시장에 적극적 대응(I tunes)서플 저가 나노 중가 클래식 고가스카이 쥬크박스 폰ITUNES*Pmp나 핸드폰을 경쟁자로 생각하지 않음.2.세계 시장 공략Iriver 방만한 국외 영업망(본사의 통제가 부족)고객관리, A/S에 소홀이로 인한 세계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외면ipodMade in Apple 을 이용한 브랜드 마케팅On & offline 연계 마케팅Iriver 국제 조직망Apple 사 Logo3.

  • [경영학] 삼성 옙 YEPP vs 애플 아이팟 iPod 비교분석
  • 아이팟 엑세서리 시장이 확대, 진화하고 있음.YEPPiPodApplevs4P 분석1) 타사에 비해 다소 높은 가격을 책정.: 타사의 2) MP3 케이스의 보상판매시 가격 할인.Price 타사에 비해 다소 높은 가격을 책정.환율의 영향으로 가격이 인상되어 가격 경쟁력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음.YEPPiPodApplevs4P 분석1) 오프라인 공간 YEPPy Caf’e: 오프라인공간으로서 YEPP 유저와 지속적인 관계 구축 및 구매 촉진.방문객들에게 문화공간 제공. A/S 서비스 접수 제공. 멤버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