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호텔] 리츠칼튼서울호텔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8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본론
- 리츠칼튼의 소개
- 리츠칼튼의 역사
- 수상내역
- 리츠칼튼의 CI
- 리츠칼튼의 경영방침
- 호텔현황(Guest room, Restaurant, 휘트니스 센터)
- 경쟁사와 비교한 리츠칼튼의 서비스 강점 파악
- 리츠칼튼의 브랜드 위치
- 마케팅 전략
- 리츠칼튼의 고객경영
3) 결론
- 리츠칼튼호텔의 사례가 주는 교훈
- 본문내용
-
서론
리츠칼튼 호텔 체인은 프랑스 파리에서 “최고급 호텔”이란 개념을 도입한 세자르 리츠의 정신을 이어 받아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 이를 전수해 나가고 있다. 1995년 서울에 문을 연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18세기 베르사이유 궁전의 생활양식을 응용하여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내부장식과 분위기를 현대감각에 맞춰 설계한 인테리어를 비롯해, 외관의 품격과 내부의 격조, 그리고 정중한 직원들의 서비스 정신으로 세계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호텔업계의 서비스정신을 리츠칼튼에서 알아보자.
1) 리츠칼튼의 소개
세계 최고급 호텔의 규범이 되어 온 리츠칼튼의 전통과 명예가 지금 서울에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최고급 시설과 상품, 그리고 최상의 개별 서비스로 고객 한 분을 최고의 귀빈으로 모십니다.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신 비즈니스와 고급 주거 중심가인 강남구 역삼동에 자리하고 있어, 비즈니스와 레저의 모든 즐거움과 만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역센터, 종합전시장, 올림픽 스타디움, 쇼핑의 천국 이태원과 고급 백화점과 문화지구인 청담동 등에 인접하여 고객의 방문 목적에 맞게 최상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립니다.
최고급 시설 및 다양한 부대시설, 다채롭고 차별화된 행사와 프로그램, 그리고 정성어린 개별 서비스로 최고의 문화의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참고문헌
-
* 마케팅 전략 - 문병준 저
* 세계 최고 기업들의 미션 퍼트리샤 존스, 래리 커해너 지음 // 이진우 옮김
* 서비스 경영 -전략, 시스템, 사례 -김연성 지음
* 호텔 리츠칼튼 서울 http://www.ritz.co.kr/
* 네이버 http://www.naver.com 지식검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