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설문지] `모임공간`에 대한 소비자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1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모임 경험이 있으십니까?
(1) 예 (2) 아니오
2. 가장 먼저 떠오르는 모임 공간은?
3. 다음 중 알고 있는 곳을 모두 체크해 주십시오.
민들레 영토, 토즈, 프린스턴 스퀘어, 미르, 스타벅스, 파스쿠치, 맥도널드, 파파이스, 버거킹, 학교 내 공간
4. 다음에 제시된 네 가지 장소 중 모임 공간으로 선호하는 곳을 순서대로 적어주십시오.
( , , , )
민들레 영토, 토즈, 프린스턴 스퀘어, 스타벅스 및 파스쿠치
5.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공간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 가격이 저렴하다
(2) 가격의 선택 폭이 다양하다 (여러 가지의 가격 제도를 가지고 있음)
(3) 모이기가 가장 쉽다
(4) 종업원이 친절하다
(5) 예약이 편리하다
(6)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7) 모임을 하기에 좋은 분위기이다
(8)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노트북, 빔프로젝터 등)
(9) 주변사람들이 자주 이용한다
(10) 기타:
6. 모임공간을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1) 매일 1-2회 (2) 1주당 3-4회 (3) 1주당 2-3회 (4)1주당 1회
(5) 2주당 1회 (6) 1개월당 1회 (7) 거의 이용하지 않는다 (8) 기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