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기획론] 축제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축제 목적
2. 축제 개요
3. 이벤트 선례연구
4. 축제의 세부 일정 계획
5. 축제 조직 위원회 구성
6. 프로그램 계획 및 세부일정
7. 홍보 및 후원 업체
8. 진행 요원 및 자원봉사자
9. 축제 장소 소개 및 접근로
10. 축제 사후관리
11. 그 밖의 준비사항
본문내용
1. 축제 목적

경남의 관광 진흥 및 자동차 산업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고 21세기 세계 속의 경남 이미지를 새롭게 부상시켜 나가고자 1999년부터 유치되고 개최되었던 F3경기가 도민들의 무관심과 질책으로 인하여 새로 선정된 도지사는 F3경기를 중단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번 축제는 F3 경기장(코스길이 : 3.014km, 코스폭 : 10~16m이며 관람석(Stand) :7,350석-입석 : 20,000명 수용)의 자원 낭비를 방지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F3 경기장의 다른 용도로의 활성화를 위하여 이번 축제를 기획하게 되었다. 기존의 F3경기가 지향하고자 한 경남의 관광 진흥과 자동차 산업 발전이라는 운영취지를 기초로 삼아 기획하였다.
이벤트의 주요 컨셉은 기존의 한국자동차경주협회 튜닝위원회가 개최하던 Korea Drag Championship 과 대학생 자작 자동차 경주대회를 기본으로 하여 매니아 층은 물론 일반인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흠,,,,,,,,,,
  • asdbs***
    (2009.01.21 14:44:2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레이아웃 등의 면이 아쉽다
  • lnadbk***
    (2006.05.08 19:41:57)
회원 추천자료
  • [광고관리론] 웰치포도주스 Welch‘s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이벤트를 마련하여 잠재고객에게 노출기회 확대7~8월2004년 10월~2005년 2월(중상반기 비수기)7월 , 9월3사 아침생방송.(MBC,SBS, KBS)3사 (MBC,SBS, KBS)3대 백화점(지역별 현대,신세계,롯데)(4) Press Release( PR프로그램 실행안)내용시기매체여름철 과일인 포도를 특집여름기사로 게재해서 포도의 효능을 적극 알림기사성 박스광고 스타일의 웰치광고 게재웰빙 & 가족건강에 관한 기사로서의 포도이야기 게재여름특집 요리recipe -포도주스 만드는법(바로

  • [홍보전략론] 20대여성을 위한 `금연캠페인기획서`
  • 론의 움직임과 이슈화 정도를 조사한다. VII. 관련 연구 조사현재까지 국내에서 광고를 제외하고 전략적인 여성만을 위한 금연 캠페인은 거의 전무한 상황이다. 따라서 지금까지 많은 캠페인이 진행된 청소년 금연 캠페인을 연구, 분석하여 도움을 얻고자 한다.1)『흡연학생들의 의식변화를 위한 효율적인 금연지도의 실제』: 2001 전국현장연구보고서․ 문제 인식 : 15세 이상 남성 흡연율 68.2%, 청소년 흡연율 44.8%(‘99 고3 남학생 기준)으로 세계 1위,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기획하고 전략을 세우는 체험을 하기위해2010 제1회 하겐다즈 대학생 Viral Marketing 공모전 http://www.haagendazs-contest.com/main.htm에 응모했다. 이 공모전은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하겐다즈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브랜드를 확산 전략을 세우고 온라인과 모바일 매체를 이용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기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는 것이었다. 단순한 광고 공모전이 아니라 참가자가 마케팅을 기획한다는 점, 요즘 트렌드

  • 국제회의사 경영
  • 기획업체 PCO, 2001.www.visitkorea.or.kr3) 국제회의 관련 업체(1) 전시기획업체 (PEO)전시는 단독으로 하기도 하고, 국제회의와 연계하여 함께 개최되기도 하는데, 전시전문업체도 국제회의기획업체(PCO)처럼 무역의 장이자, 기술비교의 장이고, 정보교류의 장인 전시회를 유치부터 진행, 종료까지의 전과정을 책임지고 기획ㆍ운영한다. (2) 이벤트기획업체이벤트는 전시, 박람회(엑스포), 축제, 공연 뿐 아니라 컨벤션프로그램 내의 소규모 파티까지도 포함하

  • [답사보고서] 상수 허브랜드
  • 론ꋮ 나아가야 할 방향◊ 여행사를 통한 외국인 단체 관광객이나 노인단체 관광객 중심의 마케팅⇒ 기존의 단체 관광객에 대한 가이드나 기타 편의시설은 유지하되 추가로 구매력이 높은 20~30대의 젊은 관광객이나 가족단위의 관객을 유치할 수 있는 매력물이나 시설이 필요하다. 즉 젊은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 행사나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또 많은 프로그램들이 개발되어 있지만 개인 관광객은 허브 향초 만들기를 제외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