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LG텔레콤 성과평가 및 보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G텔레콤의 인사고과
인사제도 연혁
조직체계
LG텔레콤의 연간 인력운용 현황
직급체계
성과형 급여제도
성과형 인사고과제도
복리후생제도
문제점 및 개선방안

대안의 제시
현장 성과급제도의 성숙화
선택적 복리후생 및 종업원 지주제
KTF의 선택적 복리후생
미래의 인사관리 방안

LG텔레콤의 집단평가
KTF의 선택적 복리후생
팀단위 평가제도
다면평가제도

결 론
본문내용
LG텔레콤의 월간 인력운용 현황

기업 핵심 경쟁력과 관련된 업무는 정규직 근로자를, 기타 비핵심 업무는
촉탁, 파견, 위탁을 통해 운용하고 있다.

현재 LG 텔레콤의 정규, 촉탁, 위탁, 파견의 비율은
대략 60%, 30%, 8%, 2% 정도이다.
.
,
,
,
,
성과형 인사고과 제도

글로벌시장에서의 생존경쟁과 구조적인 불황에 맞서 2000년대의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성과주의 문화를 바탕으로 한
책임경영체계를 실현하는 것이므로 시급한 실정이다. 이를 위하여 역량
있는 핵심인재의 확보, 조직분위기 쇄신, 급여관리의 유연화 등 조직
전반에 걸쳐 파급효과가 큰 성과를 바탕을 한 급여 시스템을 도입하고자 함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의 인사관리제도 분석
  • 인사관리 팀프로젝트 과제제출본문 개요Ⅰ. 서론Ⅱ. SKT회사개요성장과정사업소개사업성과Ⅲ. 시장상황 및 경쟁상황시장상황경쟁상황Ⅳ. SKT의 사업전략국내전략해외진출전략Ⅴ. SKT의 인적자원관리제도 분석인재상선발/채용교육평가/보상Ⅵ. 사업전략과 인사제도의 적합성분석SKT전략분석개괄네트워크시장 과포화 이전단계SKT사업전략의 변화SKT 해외진출전략Ⅶ. SKT와 SK플래닛의 분리SK플래닛 소개

  • [조직행위론] 동기부여, 리더십, 팀제, 집단응집성, 스트레스
  • 목차1. 동기부여-서론-이론적 배경-사례연구-결론2. 리더십-서론-이론적 배경-사례연구-요약 및 결론3. 팀제-서론-사례연구-요약 및 결론4. 집단응집성-서론-이론적 배경-사례연구-요약 및 결론5. 스트레스-스트레스의 개념-스트레스의 원인 -스트레스 영향-스트레스 관리-스트레스 사례동기부여Ⅰ. 서론동기부여탁월한 성과를 올리는 직원이 갑자기 의욕이 업고 성과가 떨어지는 것을 보았는가? 회사 전체 분위기가 이상하게 일을 하

  • LG텔레콤 품질경영상
  • LG윤리규범 2 정도경영 사이버 교육 3 정도경영 실천 서약서1 경영진단2 사이버 신문고3 정도경영 서베이2) 전략기획조직 비전수립전사 전략목표 전개전락목표 수립메커니즘 설계2) 전략기획1. 전략의 개발전략 수립 프로세스 ▶ 전략개발 ▶ 비전과 전략목표비전 : 일등 LG텔레콤전략목표 : 고객평판 및 순증 2위 달성 기반 마련- 고객 만족도- 재무적 성과실행계획 개발자원 확보 및 배분인적자원계획실행계획 진도관리실행계획 수정장

  • LG텔레콤 품질경영상
  • LG telecom 품질경영상목차Ⅰ. LG Telecom 소개1.회사 현황2.품질경영 성과요약Ⅱ. 심사 범주별 요약1. 리더쉽2. 전략기획3. 고객과 시장중시4. 측정, 분석 및 지식경영5. 인적자원관리6. 프로세스관리 7. 경영성과I. LG Telecom 소개1.회사 현황1).회사소개 (1)LG텔레콤설립과 PCS시대개막●엘지텔레콤은 1997년 10월 1일부터 전국적인 상용서비스를 시작●세계최초로 새로운 개념의 광중계기개발과 세계최초 CDMA무선데이터 통신서비스 실시●국내최초 무

  • [인적자원관리] SK텔레콤 보상관리
  • 평가에 대한 피드백‧ 자기가 주는 물질적 보상(휴식, 커피 등)‧ 자기가 주는 인지적 보상(멋진 휴가지를 상상하거나 시상식장에서 인정받는 모습을 상상하는 것)보너스제도제품할인권그림축하성과급제도여행시계제스처크리스마스보너스오락시설물이용권창 달린사무실등을 두드리는 것휴가제안요청클럽회원권커피나 식사에의 초대판공비공식적인 시상 및 인정3. 보상기능의 중요성보상은 인적자원관리 기능의 일환으로서 조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