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신정책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6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
2 Five Forces Strategic Model
3 Driving Force Analysis
4 Strategic Group Mapping
5 Key Success Factor
6 SWOT
7 Strategies
8 Reference
- 본문내용
-
SK Telecom은 혁신적인 가치 창조로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1. 국내 최초 제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시대 개막
2. 세계 최초 CDMA 기술 상용화 성공으로
제2세대 이동통신 시대실현
3.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IMT-2000(CDMA 2000 1xEV-DO)상용화
SK Telecom은?
디지털화, 네트워크의 고도화를 기반으로 산업간 융·복합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디지털 컨버젼스와 함께 기업간의 경쟁도 심화
SKTelecom은 이 같은 시대의 흐름을 주도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가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컨버젼스흐름에 대비한 성장기반 마련
무선인터넷을 중심으로 사업을 고도화하고 통신·방송·금융·
엔터테인먼트 산업 융·복합화에 대비해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 기반을 확보
유무선 통합 멀티인터넷 NATE, 프리미엄 멀티미디어 서비스 June,
새로운 금융 서비스 MONETA 서비스 등을 통해 SK Telecom의 서비스는
유비쿼터스 세상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SK Telecom은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한 혁신적인 서비스,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이 보다 자유롭고 편리
하게 영위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하는 한편, 고객이 직접
SK Telecom의 서비스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여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 참고문헌
-
신문 기사
전자신문
매일 경제
한국 경제 신문 < http://www.hankyung.com>
한국 전기 산업신문
보고서
SKT 무선 인터넷 - 이해열
SKT 위성 DMB 사업계획
기업 홈페이지
SKT < http://www.sktelecom.com>
KTF < http://www.ktf.com>
LGT < http://www.mylgt.co.kr>
KT < http://www.kt.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