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전략] 태평양 `헤라`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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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개 요
1. 제품 선정 동기
2. ㈜ 태평양의 기업목표
3. ㈜ 태평양의 SWOT 매트릭스


Ⅱ. 국내 화장품 시장과 환경 상황
1. 국내 화장품 시장 환경
2. 화장품 유통 경로의 변화
3. 브랜드별 백화점 판매 현황
4. 경쟁사 분석

Ⅲ. HERA의 Marketing Strategy
1. HERA의 Marketing Strategy
2. Online과 Offline의 조화
3. HERA의 Package Design


Ⅳ. 결 론
1. HERA의 마케팅 효과
2. 앞으로의 과제
3. HERA를 위한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1. 제품 선정 동기
국내 고급 화장품 시장은 외국계 유명 브랜드가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음
이와 같이 치열한 경쟁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HERA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

2. 회사소개 – ㈜ 태평양
강한 브랜드, 1등 상품 육성, 고객관계강화, 상황대처능력 제고,
신시장 개척, 디지털 프로세스의 실천으로 세계 일류브랜드 상륙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기쁨을 창조한다.

3. ㈜ 태평양의 SWOT 매트릭스
대중의 선호도가 높음
규모가 큼
연구인력, 제품기술이 좋음
영업력이 강함

해외진출의 기회가 많음
보유한 제품기술이 많음
모험하지 않고 믿을 수 있는 제
품을 선호하므로 경기불황 후
매출 증가

50년동안 1위를 고수하였기
때문에 변하려는 경향이 적음
국내 시장에 치중되었음
㈜ 태평양의 브랜드 이미지가
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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