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업분석과 주요경영전략 *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대한항공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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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기업분석과 주요경영전략 *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대한항공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목차
1. 대한항공 기업소개
(1) 대한항공 개요
(2) 대한항공 주요사업
(3) 매출분석
(4) 대한항공의 경영철학

2. 대한항공 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분석)

3. 대한항공 주요 경영전략
(1) 기내식 사업전략
(2) 전략적제휴 전략
(3) 환경 경영전략

4. 대한항공 SWOT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y
(4) Threats

5. 대한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대한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1) 미래전략제안
(2) 조사후 느낀점
본문내용
대한항공 의 경우 스카이패스 회원들에게 정기적으로 쿠폰을 발행하며 이용한 고객이 다시 재차 이용하도록 관심으로 가지고 있는데 이는 강점이 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상의 할인 항공권을 소개하는 곳보다 아시 아나의 인터넷 특가존 이라고해서 가격할인된 티켓을 판매하는 페이지가 분류가 잘되어 있어 대한항공보다 고객의 편의를 더 생각하기 때문에 약점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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