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스타벅스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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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개요(起)
1. 회사 소개
2. 회사연혁
3. 주인공(Marketer) 설정

Ⅱ. 전개(承)
1. Starbucks의탄생과 성장
2. 기업환경분석
1) 장 점
2) 단 점

Ⅲ. 위기(轉)

Ⅳ. 결말(結)
* 위기 상황에 대한 대책
* 성공요인
* 경쟁사 분석
* 스타벅스의 브랜드 전략과 4P분석
* 스타벅스의 STP분석
* SWOT 분석
* 스타벅스의 전략적 대안
* 느낀점
본문내용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의 커피전문매장, 로스터, 브랜드를 가지고 고급원두커피 시장을 주도하는 회사입니다.
스타벅스 커피는 북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새로운 커피 문화와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99년 7월 27일, 서울의 이대앞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한 이래, 스타벅스 커피코리아는 전국에 걸쳐 빠른 매장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2001년에는 34개에 매장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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