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마케팅 케이스연구-(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KB국민은행 경영전략분석과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02 / 2016.09.02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B국민은행 마케팅,경영전략 케이스연구-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KB 국민은행 주요경영전략분석과 국민은행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총 1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KB국민은행 기업소개
(1) KB국민은행 기업개요
(2) KB국민은행 슬로건

2. KB국민은행 기업조직문화

3. KB국민은행 주요경영전략
(1) 고객만족 경영전략
(2) 광고전략
(3) 고객가치 창출전략

4. KB국민은행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KB국민은행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g (포지셔닝)

6. KB국민은행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전략제안
(1) SNS마케팅 전략제안
(2) 마케팅 기대효과

8.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국민은행 SNS 브랜드 창출
현재 SNS를 활용하고 있는 각 은행들에게 SNS는 단지 촉진전략 중 하나라는 생각을 가지고있다. 따라서 은행권에는 SNS의 중요성을 겉으로만 알고 있고, 차별화된 전략이 없는 실정이다. 이러한 상황은 국민은행이 SNS를 통해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하고 그들과의 관계를 유지 강화하는데 유리하다.
하지만 SNS이용실태 설문에서 보듯이 대학생들의 SNS활용과 그 인식수준은 현저히 낮다. 또한 은행권 SNS가 존재하는지 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았다. 이는 결국 국민은행이 SNS 분야에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기 위해서는 대학생층에게 많은 홍보를 하고 체계적인 소통을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카드 vs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롯데카드,신한카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롯데카드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은행 기업소개(2) 신한카드 SWOT분석(3) 롯데카드 기업분석2. 카드시장 현황분석(1) 전반적인 시장상황(2) 시장점유율(3) 카드사들의 실적3. STP전략 비교분석(1) 신한카드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롯데카드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1) 신한카드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2) 롯데카드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5. 신한카드를 넘어서기위한 롯데카드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 이벤트전

  • [마케팅] 동양 그룹 내 렌탈 시너지 효과를 위한 방안 및 마케팅 전략
  • DONGYANG MAGIC & MANAGEMENT OF MARKETINGMARKETING REPORTMANAGEMENT OF MARKETING동양 그룹 내 렌탈 시너지 효과를 위한방안 및 마케팅 전략목 차동양그룹/동양매직 소개발표 주제 및 선정 이유경쟁사 분석a. 현대캐피탈 MY BUSINESS 분석POP, POD 분석 - 현대 캐피탈과 동양그룹 분석b. KB 국민은행 WISE 플랜 적금&펀드 분석c. 웅진 코웨이 렌탈 분야 비교 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상품 특성별 STP분석-연령대별 STP분석6. 4P분석 및 MIX를 통한 마케팅 전략 제의7. 결론8.

  • [마케팅 관리] 신한카드의 경영, 브랜드 철학 및 서비스 전략
  • 기업’ 신용카드 부문 3년 연속 1위 FC서울 공식 스폰서 계약 체결 결식아동 문화나눔체험 ‘신나는 토요일, 신나는 발표회’ 실시 여행, 레져 특화 신한 J PLUS 카드 출시 2010년 제1차 임직원 특강(소프트경쟁력강화전략) 결식아동 문화 나눔 체험 다이렉트 중고차 할부금융 상품 출시 ‘2009년 업적 평가대회’ 개최 신한카드-노동부, 사업주훈련비지원 카드제 시행 3. 신한카드 SWOT 분석Strength(강점)- 유일한 은행계 전업카드사신한카드는 현재 유

  • [인터넷기업분석] 미샤사례분석
  • 전략의 바탕은 미샤의 강점인 합리적 가격과 160만 뷰티넷 회원이 최대한 활용되어져야 한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2) 포터의 경쟁세력 모형아래의 표-9는 포터의 경쟁세력 분석을 통해 미샤의 산업환경 분석을 실행한 표이다.표-9대체재 : 화장품의 대체품은 특별히 존재하지 않는다.기존경쟁자 및 신규진입자 저가 전략을 펼치고 있던 여타 화장품 기업. 이들 기업은 미샤에 비하면 고가에 속하고,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마케팅 비용의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마케팅전략제 1장 서론제 1절 카카오톡 기업 선정동기카카오톡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이름이다. 카카오톡은 카카오의 주력 상품으로 2013년 7월 기준 가입자 1억 명을 돌파한 모바일 메신저이다. 카카오는 카카오톡을 비롯한 다양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오늘날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시장의 확대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사업과 커뮤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