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수출마케팅 성공 및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05 / 2016.04.05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SNS 수출 마케팅의 의의, SNS수출마케팅 성공 및 실패사례를 다양하게 소개하였으며, SNS 수출 마케팅의 장단점 및 결과, 시사점, 유의할 점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01. SNS 수출 마케팅의 의의

02. SNS 수출 마케팅 성공사례

03. SNS 수출 마케팅 실패사례

04. SNS 수출 마케팅의 장단점

05. 결과 및 시사점
본문내용
05. 결과 및 시사점

* 유의할 점

1) 트렌드보단 능동적인 대응
SNS를 활용한 기업 마케팅이 크게 늘면서 일부 기업은 마케팅 효과나 비용은 고려하지 않은 채 맹목적으로 따라하는 경향이 있다. 이에 무의미한 업데이트만 반복하고 SNS를 방치하여 투입 대비 효과가 저조한 경우가 많다.
SNS의 파급력이 막강한 만큼,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시켜야 한다. 또한 변화 속도도 빠르고 수명과 변환 수기가 점차 단축되고 있어, 능동적인 대응이 필요하고, 바이어에게 어필할 수 있는 트렌드와 컨텐츠의 실시간 파악이 매우 중요하다.

2) 채널별 특징에 맞춰 다각적인 접근이 필요
SNS는 각각의 채널이 서로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러한 점은 장점이기도 하지만 유의해야 한다. 이용자의 성향, 목적, 용도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전혀 다른 접근이 필요하다.
많은 기업이 서로 다른 매체에 똑같은 방식으로 접근하고 일방적인 소통만 반복하여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실패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놀부보쌈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놀부보쌈 SWOT,4P분석및 놀부보쌈 향후방향 제안
  • 놀부 보쌈 마케팅전략INDEXⅠ. 서론1. 놀부보쌈 선정배경 2. 놀부 브랜드소개(1) 놀부 CI(2) 놀부 심볼마크(3) 놀부 슬로건(4) 놀부 연혁(5) 놀부 비젼(6) 놀부 경영이념(7) 놀부 경영철학Ⅱ. 본론1. 프랜차이즈 현황2. 놀부 해외 진출 사례(1) 중국1) 시장환경2) 중국 외식시장의 발전 가능성 3) 진출과정 및 사업성과 4) 성공요인➀ 친근한 브랜드 네이밍 전략➁ 현지화 된 아이템 구성(2) 일본 (3) 미국1) 진출 배경2) 실패요인 3. 놀부 성공 사례와

  • 뽀로로의 프랑스 진출 전략
  • 및 현황분석4. 뽀로로의 해외진출 전략 분석: 프랑스5. 뽀로로의 향후 전망 분석6. 결 론 7. 참고문헌 : 그림, 도표 발췌1. 뽀로로 주제 선정 이유① 국내 캐릭터 시장의 전례 없는 성공‘뽀로로’는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캐릭터이며, 현재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이다. 그러나 성공적인 캐릭터 사례인 ‘뽀로로’와는 달리 이전의 국내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은 눈에 띌만한 사업적 성과를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성공했다. 이러한 점들이 우리가 기업을 이랜드로 선정하고 시장을 중국으로 선정한 이유이다. 이 연구를 통해 한국기업의 대표적인 해외진출 성공사례 즉, 국제경영 성공사례를 살펴보고 일반인들은 기업의 성공과 해외진출성공을 이해하고 국제경영을 공부하는 학생들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연구방법은 기존 문헌들에 대한 고찰을 통해 기업발전의 단계를 알아보고, 인터넷 및 언론자료들을 가지고 최근 현황 및 전략들을 체계적으로 정

  • 해외거래선 발굴과 수출마케팅전략
  • 및 외교현황, 경제∙무역현황, 무역관련제도, 마케팅정보, 외국인투자제도 및 절차, 투자환경, 출장 및 여행, 한국과의 교역관계, 수출유망품목, 수입유망품목현황 등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www.kotra.or.kr)- 주요 교역국에 관한 Country Profile 제공- 국가정보, 상품속보, 무역통상,국별 투자 핵심가이드 등 운영- 장점: 상거래 포인트, 현지 히트상품, 해외진출 성공∙ 실패사례,수입규제 사례 등 유용한 정보 제공대한상공회의소(www.korcham.net)- 세계 주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성공 사례 ‘롤리타램피카’아모레퍼시픽은 프랑스 진출 초기에 ‘메이드 인 코리아 ’라는 부정적인 원산지 효과로 인해서 실패하였다. ‘메이드 인 코리아’라는 원산지를 ‘메이드 인 프랑스’라는 원산지로 바꾸기 위해 직접 법인을 설립하여, 자신들의 자본을 출자하고, 브랜드명이나 디자인 등은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에게 아웃소싱하며,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의 노력으로 제품 및 경영의 현지화를 이루었다. 이로 인해 ‘메이드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