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로레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로레알 마케팅 전략분석과 한국진출전략분석및 로레알그룹 미래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LOREAL 로레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로레알 마케팅 전략분석과 한국진출전략분석및 로레알그룹 미래전망연구 보고서입니다.
총 15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로레알그룹 소개
2. 로레알 브랜드소개
(1) 랑콤
(2) 키엘
(3) 비오템
(4) 메이블린 뉴욕
(5) 로레알 파리
3. 화장품 시장분석
(1) 시장규모
(2) 시장특성
(3) 경쟁상황
4. 로레알의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로레알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로레알의 한국시장진출 핵심전략
7. 결론 및 향후시사점
< 참고자료 >
- 본문내용
- -연구개발시설 : 로레알 코리아는 국내에 테스트 센터를 설립하여 ‘랑콤’, ‘헬레나 루빈스타인’, ‘비오템’, ‘메이블린’의 신규 출시제품에 대해 한국에서의 현지화를 가속화하고 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였다. 이는 프랑스, 미국, 일본, 브라질에 있는 로레알의 연구소와 협력하여 스킨케어, 메이크업에 이르는 복합적인 연구체제를 갖추게 되면서 한국인 및 아시아인에게 보다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는 네트워크을 형성하였다. 또한 국내대학병원과의 임상실험을 통해 현재까지 20여개가 넘는 제품의 안정성과 효능을 확인하였으며, 공동으로 기초연구를 수행함으로써 신제품개발단계에서부터 현지화를 계획하고 있다.
- 참고문헌
-
-이진일,「화장품 산업분석-멈추지않는 성장」, 삼성경제연구소
-김기우,「한국 화장품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삼성경제연구소
-홍의경,「글로벌 화장품 기업의 글로벌전략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 : 로레알그룹과 에스티로더그룹의 사례」, 숙명여자대학교 도서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