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휘센의 글로벌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26 / 2015.11.26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LG휘센의 글로벌 경영전략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기업소개, 제품소개, 주요 의사결정영역,글로벌시장을 위한 신제품 개발, 휘센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원산지 효과와 브랜드 보호
등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서술한 자료임
목차
1. 기업소개
- Symbol, Concept, Vision
- 기업연혁

2. 제품소개
- 제품구성, 제품특성

3. 주요 의사결정영역
- 제품혁신, 제품변경, 제품제거

4. 글로벌시장을 위한 신제품 개발
- 아이디어의 창출, 평가, 실현

5. 휘센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 자사 브랜드 대 OEM 브랜드
- 개별 브랜드 대 공동 브랜드
- 글로벌 브랜드 대 현지 브랜드

6. 원산지 효과

7. 브랜드 보호
본문내용
* 글로벌 브랜드 전략

-휘센의 Brand Concept

휘센의 브랜드 컨셉은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을 표방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전 세계적
으로 매출의 수위를 유지하면서 ‘세계성’을 기반으로 대중 시장을 공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휘센은 신기술 확보를 통한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하여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을 표방
하고 있다.

더불어 LG전자의 디지털 리더를 지표로 하는 비젼에 맞추어 디지털 리더임을 강조하였다.
또한 환경안전 비젼에 맞추어 환경을 강조하였으며, PI 중심 사상에 맞추어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노력을 하였다.

즉 휘센은 세계에 휘센의 바람이 불도록 하겠다는 목표아래 환경친화적, 디자인 중심, 성능
과 기술력 선두, 디지털 리더라는 가치 전달을 위해 노력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휘센 WHISEN 5년 연속 세계1위의 비결과 향후 확대전략
  • 늘림10% 연구 개발비 투입우리의 향후 전략Sub-Brand 확장Customizingservice 문화 마케팅 강화WHISEN MORISTRATEAGY휘센모리 전략의 핵심은 고객지향적 사고로의 전환이다. WHISEN MORISTRATEAGY고객 지향적사고향후 전략결 론세계 각 지역에 대한 공통화와 차별화의 조화고객의 NEEDS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디자인 중심의 제품 개발 프로세스시스템 에어컨 사업집중 육성글로벌 에어컨 생산기지 확대지속적인 R & D 투자가정용 에어컨 M/S유지Brand 전략

  • lg전자 엘지전자 재무분석 경쟁력 확보 전략
  • LG(A)삼성전자(B)비교(A/B)매출액2,3506,3170.37영업이익565940.09당기순이익1227420.16총자산1,7317,0960.24총부채8551,4800.58총자본8765,6150.16자본금80890.89주가94,700원(11/8)489,500원(11/8)0.19시가총액13,69872,1020.195. LG전자 vs 삼성전자단위 : 십억원287. 향후 전망 - 전략세계 전자ㆍ정보통신 업계의 Global Top3로 도약 목표297. 향후 전망 21세기비전성장 전략FAST INNOVATION경쟁사보다 3% 더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전략FAST GROWTH고급제품을

  • [기업분석]엘지(LG)그룹의 경영전략
  • LG 전자 (글로벌 전략)개 요Ⅰ.LG 전자1. 회사연역, CEO2. 경영핵심, 경영이념3. LG전자 사업부, 경영지표4. 조직도5. 내부환경 (value chain)6. 외부환경 (포터 5 force)7. 경쟁우위, 핵심역량Ⅱ.전자산업 동향 1. 국외 전자산업 동향2. 국내 전자산업 동향3. LG전자 산업 동향Ⅲ. 기업의 글로벌화 Ⅳ. 경쟁업체의 글로벌 전략 1. 삼성전자2. 대우 전자3. GE4. LG전자의 경쟁 전략Ⅴ. LG전자 글로벌 전략 1. LG전자 글로벌 경영과정2. LG전자의 글로벌 전략3.

  • [국제경영] LG에어컨 휘센 `WHISEN` 해외진출사례분석
  • LG 에어컨 휘센의 외부 환경 분석 6p1) 사회문화적 요인 2) 지리적 요인 3) 정치적 요인 4) 경제적 요인 5) 경쟁자 요인 2. LG 에어컨 휘센의 마케팅 전략 분석 - 7p1) SWOT 분석 - 7p(1) STRENGTH a. Leader의 조기 문제 인식 능력 b. 시장 조사 능력 c. 기업 문화 d. 모회사의 기술력 (2) WEAKNESS a. 경영 능력의 부재 b. 기술 능력의 부재 (3) OPPORTUNITY a. 시장의

  • [국제경영] LG전자 국제화전략
  • LG전자 산하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사업본부. 디지털 미디어 & 디스플레이 사업본부, 정보통신 사업본부의 3가지 사업부가 존재한다. 그리고 이들 사업본부를 통괄하는 LG전자는 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창출의 핵심수단으로 Super A 활동을 전개하여 큰 성과를 달성하였고, 세계시장의 기술 주도권을 잡기 위한 기술경영 전략인 TL2005를 실행하는 등 세계시장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다. 그리고 21세기 전자 산업의 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