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및 해외기업의 스토리텔링 마케팅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9.01 / 2015.09.01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스토리텔링 마케팅기법을 활용하여 성공한 국내 및 해외기업의 마케팅 사례를 소개한 자료로 스토리텔링과 브랜드 스토링텔링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크라이슬러의 지프랭글러, 유한킴벌리, 로레알, 오리온 초코파이 등 각 기업들의 스토리텔링을 통한 마케팅전략을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 스토리텔링이란

- 브랜드 스토리텔링

- 크라이슬러의 지프랭글러 스토리텔링

- 유한킴벌리의 스트로텔링

- 로레알의 스토리텔링

- 오리온 초코파이의 스토리텔링

- 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 스토리텔링이란

- 스토리(story) + 텔링(telling)'의 합성어

- 이야기하다

- 여러 가지로 유익하고 설득력 있는 수단

- 현대 조직 사회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활용

- 사건이 사실나열<공감을 일으키는 의사소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관리 장생도라지 마케팅 분석
  • 및 임상연구 진행 중동맥경화, 뇌졸중, 심장병 등 효과 기능별 추진 도라지가 B,C형 간염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분석한 스위스기관과 접촉, 연구 중6. 향후 추진전략 3단계-식품산업에서 제약산업으로의 확장-2단계, 단기적 전략 은 수출 년 500만불을 목표로 재배량 확대와(기존70ha 에서 170ha) 기업공개 와 상장 그리고 연구 및 가공부문 전문화 (GMP) 및 기호품사업의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3단계, 장기적 전략은 년 1000만불 시대를 여는 것 이며 재배량

  • LG생활건강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기업을 하나정해 놓고 준비를 하는게 방법이 될 것 같다.INDEXA. 1차 2차면접 통합기출질문 ListB. 면접에 임하는 자세 및 노하우 팁C. 면접별 질문에 대한 전략 및 실제 합격자의 답변수록A. 1차 2차면접 통합기출질문 List① 필수질문1. 지원자와 면접자간 눈인사(아이스 브레이킹) 1분자기소개2. 우리회사에 지원한 이유/ 이직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가요?3.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궁금한 것 있나요?② 인성관련 및 공통 직무역량 질문4. 책임감을

  • [마케팅] 장생도라지 마케팅분석
  • 및 임상연구 진행 중동맥경화, 뇌졸중, 심장병 등 효과 기능별 추진 도라지가 B,C형 간염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분석한 스위스기관과 접촉, 연구 중6. 향후 추진전략 3단계-식품산업에서 제약산업으로의 확장-2단계, 단기적 전략 은 수출 년 500만불을 목표로 재배량 확대와(기존70ha 에서 170ha) 기업공개 와 상장 그리고 연구 및 가공부문 전문화 (GMP) 및 기호품사업의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3단계, 장기적 전략은 년 1000만불 시대를 여는 것 이며 재배량

  • [브랜드전략] 글로벌 브랜드
  • 성공 방법(1) 기업가 정신(2) 상표(3) 운영 자금(4) 로열티(5) 모범 점포(6) 사업 시스템의 복제화(7) 교육 시스템(8) 제품 혹은 서비스 평가(9) 차별화 이점(10)고객의 구매 패턴 변화(11)경쟁자 지식(12)현실적 사업 계획(13)지원4) 브랜드 프랜차이징의 성공 사례 (BBQ.)(1)BBQ치킨 회사소개(2)BBQ치킨의 성공 요인(3)BBQ치킨 브랜드 글로벌화 과정(4)해외 진출 성공 이유8. 스토리 텔링1) 스토리텔링 마케팅전략(STORYTELLING MARKETING STRATEGY)의 정의2) 브랜드 스

  • 카페베네 마케팅분석
  • 국내 브랜드 들이 대부분의 시장을 선점하고 있으며 여기에 차별화된 개인기업, 원가효율성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노린 소규모 점포 등 커피시장 내에서의 경쟁은 매우 치열한 편이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퇴거장벽 또한 낮으며, 그리하여 업종을 바꿀 때에 기존설비에 대한 부담이 적으므로 많은 개인, 기업들이 커피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이 틈에서 살아남기 위해 카페베네는 계속해서, 새롭고 차별화된 마케팅 및 제품,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맞게 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