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장생도라지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장생도라지
마케팅 분석
목 차
1. 기업 연혁 및 소개
2. 장생도라지에 대해서
2-1. 매출현황
2-2. 스토리텔링 마케팅
2-3. 장생도라지 이야기
3. 마케팅 분석
3-1. 장생도라지 성공전략
3-2. 경영혁신
3-3. SWOT 분석
3-4. STP 분석
3-5. 4P 분석
4. 연구 및 활동
5. 장생도라지 수출전략
6. 향후 추진전략 3단계
7. Q & A
8. 우리가 생각하는 장생도라지의 향후 홍보 방향
8-1. SNS의 활용
8-2. SNS 이용으로 인한 강점
9. 참고
1. 기업 연혁 및 소개
생산품목 : 장생도라지 가공품 9종 28품목
임직원수 : 43명
대표이사 : 이영춘
소재지 : 경상남도 진주시 문산읍 금곡면
영업망 : 대리점21, 백화점13, 해외8, 전국매장 230
설립일자 : 1995년 2월
1. 기업 연혁 및 소개
1954~1970 다년생도라지 재배 연구
1991 다년생도라지 재배법 특허취득(제054791호)
1999 일본지사, ISO9001인증, 이성호 원장 신지식인 선정
2001 한국전통식품 품질인증
2002 INNO-BIZ기업 지정, 기업부설연구소 인가
2007 日 ㈜코요우샤 연간 500만$ 수출 계약
2008 건강기능식품 벤처제조업 허가
2009 천연물 신약개발 협약(Vs B&C Bio-Pharm)
1. 기업 연혁 및 소개
CEO : 이영춘 ㈜장생도라지 대표
1977년 진주기계공업고등학교 졸업
1977년 삼성중공업 입사
1998년 삼성항공(現 심성테크윈) 인사과장 퇴직
1998년 ㈜장생도라지 대표 ~
일반 도라지
장생 도라지
2. 장생도라지에 대해서
도라지는?
초롱꽃과에 딸린 여러해살이풀이다.
대개 3~4년쯤 살다가 죽는데 드물게 그 이상 자란 것이 발견되기도 하며, 이러한 도라지는 특별한 약효를 지닌 것으로 예부터 알려져 있다.
2. 장생도라지에 대해서
장생도라지란?
이성호 원장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재배법에 의해 자연상태에서 21년 이상 자란 토종도라지
도라지는 땅속식물로 뿌리에 저장된 약용이나 식용으로 이용하는 것이다. 오래 묵은 도라지는 그만큼 많은 시간 동안 영양분을 저장했기 때문에 약성이나 영양분 특히 *사포닌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
흔히 사포닌 이란? 장생 도라지 외에도 인삼, 홍삼, 영지버섯 등에 함유되어있는 천연 항생제이다. 특히 암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2-1. 매출 현황
(단위 : 백만원)
구분
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매출액
합계
24
1,016
1,950
2,915
2,936
3,176
3,187
3,343
5,384
6,583
8,028
9,401
9,511
수출
0
0
85
133
124
169
152
246
2,100
2,520
1,141
2,667
1,565
내수
24
1,016
1,865
2,782
2,812
3,007
3,035
3,097
3,284
4,063
6,887
6,734
7,94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