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글로벌 경영전략 사례연구]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글로벌전략(현지화,표준화전략) 분석및 시사점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코카콜라 글로벌 경영전략 사례연구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글로벌전략 (현지화,표준화전략) 분석및 시사점 PPT 발표자료입니다.

수업시간에 숙제용으로 작성한 레포트구요
쪽수만 채운거 아닙니다. 내용 알짜배기구요
저는 서울 상위대학 K대학에 재학중이고 3학년입니다. 복학후 처음쓰는 팀과제 레포트라 열심히 한겁니다. 성적은 에이플받았어요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소개

2. 코카콜라 표준화전략
- 제품군
- 브랜드이미지

3. 코카콜라 현지화전략
-코카콜라의 사업구조
-보틀링 시스템(Bottling System)
-맛의 현지화
-패키징의 현지화
-유통의 현지화
-프로모션의 현지화

4.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코카콜라는 광고에서도 현지화 전략을 사용하였다.
과거 전형적인 미국문화를 소재로 하던 것을 중국 문화와 결합시킨 소재로
대체했으며 촬영지도 미국에서 중국으로 옮겼다. 그리고 광고기획자도 과거
미국 아틀랜타 본부에서 중국광고공사(中國廣告公司)로 옮겼다.
특히 광고모델은 젊은 중국 연예계, 스포츠계 최고 스타를 기용하여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광고전략을 구사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6526***
    (2022.06.11 18:09:36)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코카콜라 중국진출 사례
  • 서 론1. 경영이념2. 기업연혁3. 시장상황분석본 론시장환경 분석SWOT 분석제품 STP마 케 팅 전 략 (Marketing Mix-Strategy)코카콜라의 중국 진출 사례결 론 및 시 사 점글로벌 전략현지화 전략서 론1. 경영이념 1. 코카콜라사는, 사업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이로움과 상쾌함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2. 모든 취향과 상황에 걸친 음료들에 대한 요구를 가진 세계의 모든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에, 지역을 생각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합니다. 3. 음료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유통왕국을 꿈꾸는 롯데(LOTTE)’(1) 기업소개롯데마트는 우리나라의 3대 대형마트 중 하나로 2013년 기준으로 24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처음 개장할 당시 ‘롯데마그넷’ 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하였고, 2002년 6월부터 현재의 사명 ‘롯데마트’로 변경하였다. 롯데마트는 경영이념으로 ‘NO.1 customer’를 표창하며 회사의 주인은 고객이라는 고객 최우선 중심을

  • 코카콜라의 글로벌 경영전략 분석[Global Business Strategy of Coca-cola]
  • 코카콜라의 글로벌 경영전략 Global Business Strategy of Coca-colandex코카콜라 기업소개코카콜라의 표준화 전략코카콜라의 현지화 전략결론 및 시사점코카콜라 기업소개 02030401코카콜라 기업소개 코카콜라 표준화전략 코카콜라 현지화전략 결론 및 시사점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음료회사, 코카콜라600,000,000→ 전세계에서 하루에 팔리는 코카콜라 미국문화의 상징이자 탄산음료의 대명사Best Global Brands 100에서 연속1위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는 약 7

  • [국제환경] 글로벌 스탠다드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
  • 글로벌화를 완성하는 것만이 기업의 존속 여부를 결정하게 될 것이다.본문에서 삼성 테스코를 비롯하여 글로컬 스탠더드 경영의 성공사례를 알아보고 반대로 지역 정착에 실패한 기업을 살펴보면서 국제환경에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한 경영 전략을 모색해 보기로 한다. Ⅱ. 본 론1. 글로벌 스탠다드의 실패사례 분석(1). 월마트가. 회사 소개a. 연혁 1962년 미국 로저스에 샘월튼에 의해 월마트 매장 최초로 설립1970년 월마트의 물류센터 최초로 오픈

  • [마케팅전략]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
  •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올라가 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중국 내 파이시장에서 시장점유율 63%를 차지하며 브랜드 구매율, 충성도, 인지도 등 각종 부문에서 2003년까지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어떠한 방식의 진입과 현지 조사 및 마케팅전략, 시장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살펴보고 이에 따른 다국적기업적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다.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