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4 / 2016.01.0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어플 분석 보고서 제출로 A+(총점 1등) 했던 보고서 입니다.

사용한 한글 탬플릿 또한 유용하게 사용될 겁니다.
목차
Ⅰ.서론

1. 현대의 외식문화

2. 배달음식의 발달요인

1) 여성들의 사회진출 증가

2) 1인 가구의 증가

3) 개인의 여가시간 중요성 확대

Ⅱ.본론

1. ‘배달의 민족’ 이란?

1) 배달의 민족이란?

2) 배달의 민족의 현 시장위치

2. 국내 배달 앱 분석

1) 배달의 민족 앱 분석

2) 기타 유사 앱 분석

3. 배달의 민족의 성공요인

1) 독특한 STP 전략

2) 고객과의, 고객 간의 소통

3) 우아한 나눔

4. 배달의 민족의 향후 과제

1) 수수료의 문제점

2) 서비스 및 품질 하락

3) 제휴서비스 논란

Ⅲ.결론

Ⅳ.참고자료

본문내용
1. 현대의 외식문화

< 영양섭취 추이(%), 만 1세 이상, 2008 - 2013 >
산출지표
오늘날의 방송트렌드는 이른바 ‘먹방’의 전성시대이다. 각종 음식과 식당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브라운관을 통해 끊임없이 노출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지난 9월 질병관리본부가 발표한 2013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하루 1회 이상 외식하는 한국인은 2012년에 비해 6.5% 증가한 31.7%를 기록했다. ‘집 밥’의 비중은 줄어드는 반면 외식의 횟수는 늘어나면서 우리의 식습관이 변화하고 있는 것이 ...
II . 본론
1. ‘배달의 민족’ 이란?
1) 배달의 민족이란?
앞서 설명한 것처럼 , 여성들의 사회진출, 1인가구의 확산 등의 원인으로 식사문화에서 배달 음식을 이용하는 소비패턴이 증가하였다. 그에 맞게 배달 음식의 종류는 점차 다양해졌고 또한 배달 서비스가 크게 발전하였다.....
참고문헌
?‘집밥’ 줄고 ‘외식’ 늘고…, 메디컬투데이 2014
?국민건강영양조사 2013년도 결과 발표, 질병관리본부, 2014
?국민절반 1주일에 1회 이상 외식, 월간식당, 2013
?인구와 가계 통계로 본 1인 가구의 특징과 시사점, 삼성경제연구소, 2013
?1인 가구 증가가 소비시장에 미치는 영향, 대한상공회의소, 2013
?2012 국민여가활동조사, 문화체육관광부, 2013
?여가생활 걸림돌 1위는 '시간', 중앙일보, 2015
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다른 자료보다 배민 내용이 자세함
  • 98777***
    (2020.10.20 13:00:5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내용이 매우 알차고, 진행 상황에 있어 별 무리가 없었습니다. 좋았습니다.
  • lucky1***
    (2018.04.07 19:08:13)
회원 추천자료
  • 다문화사회에서 사회복지사의 역할과 실천방안
  • 되묻는 교수가 있었다고 한다. 이렇게 여러해 지나는 동안에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외국인노동자(근로자)센터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또한 다문화영역에서 우리 사회복지사들에 대한 역할도 좀더 구체적으로 논의하여야 할 때가 왔다. 오늘 제시한 글은 사회복지사의 기본적인 역할에 지나지 않는다. 전공영역에 따라 좀 더 깊이 다문화가족을 위해 개입 치료할 수 있는 방법들이 제시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본 보고서를 마무리 짓고자 한다.

  • 중국 승용차 산업 21세기 중국 승용차 산업 부장 전망과 한국기업 진출 강화 방안
  • 분석」,『현대중국연구 제 6집 1호』,2004 심상묵,「한국기업의 중국자동차시장 진출전략」,『經營論集 제22집』,2004김익수, 『중국시장마케팅- 전략과 사례』, 박영사, 2004 임기택, 『중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미래』,화서당, 2003 (135~160P) 박경서, 「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과 모터리제이션 진입시점 추정연구」,『posri경영연구 제3권 제2호』, 2003류기천, 「자동차산업의 한중 경쟁력 비교와 협력방안」,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2002이일영외 8인, 『

  • 국제 PR - 소셜미디어 PR
  • 분석해보았다. 각각의 사례를 분석을 통해 성공과 실패의 이유가 원칙처럼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SNS별, 상황별 특징 등 다양한 요소들이 충족되거나 미흡할 때에 성공과 실패로 갈린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우선 명성관리에서는 단순정보 전달에 그치지 않고 SNS의 특징인 개인성, 시의성, 즉시성을 잘 활용함과 동시에 유머적인 요소가 가미됨으로써 상호간의 적극적인 피드백이 이루어진 경우에 성공적임을 알 수 있었다. MPR에 있어서는 SNS의 특징을

  • [여론과대중매체] 촘스키의 시각으로 본 미디어 법
  • 보고서의 내용을 확인해 봤더니 68쪽 짜리 보고서 어디를 찾아봐도 신문 방송 겸영에 대한 규제를 완화해야 한다는 내용이 나와 있지 않았다는 보도를 내보낸 것이다.이로 인해 중앙일보와 동아일보 MBC간의 2:1의 싸움이 시작되었다. 중앙일보와 동아일보에서는 프랑스어도 모르는 MBC기자들이라며 맹비난을 시작했고 MBC에서는 침묵으로 일관했다.그리고 꼭 한 달 뒤에 최시중 방송통신위원장의 발표가 있었다. 중앙일보와 동아일보의 보도는 방송통신

  • [마케팅]웅진식품 `초록매실` 마케팅전략
  • 배달, 홈페이지의 햇살 이미지 클릭 시마다 50원씩 적립하여 복지관 후원등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그리고 아침햇살 5억병 판매돌파와 출시 2주년, 초록매실 3억병 최단기 판매돌파와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1월 15일부터 3개월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아침햇살 뚜껑을 열면 경품이 뚜껑안에 적혀있으면 지펠냉장고, 디지털 카메라, 금, 롤러블레이드 등이 제공된다. 만약 뚜껑속에 아무것도 없어도 뚜껑이나 병라벨을 우편으로 보내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