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 수정방안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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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잇세컨즈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 수정방안제안과 나의견해에 대해 총 22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서론
1.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
2. 에잇세컨즈 브랜드 선정배경
3. SPA 시장상황분석

<2> 본론
1. 에잇세컨즈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omotion
(3) Place
(4) Price

2. 에잇세컨즈 현재전략과 마케팅 수정방안제안
(1) 기존 ATL,PPL 전략유지
(2) 플래그쉽 스토어운영
(3) 에잇세컨즈 데이
(4) 스타마케팅
(5) 나의 에잇세컨즈 스타일
(6) 서포터즈 활동
(7) 매장 내 공간 활용
(8) 고객DB 관리
(9) 나도 에잇세컨즈 모델
(10) 스타일 매칭 어플리케이션
(11) 매장 디지털 사이니지
(12) 콜라보레이션 전략

<3> 결론 및 나의의견
1. 마케팅 기대효과
2. 나의의견
본문내용
기존의 플래그쉽 스토어는 홍보에 집중, 체험이 부족 했음(기존 오픈행사, 에잇 세컨즈 모델 패션쇼, 연예인 에잇세컨즈 패션 포토라인 홍보 등) 이러한 단계를 넘어서서 직접 소비자들이 에잇세컨즈의 독특한 컨셉스토어를 경험하고,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 또한 포토라인을 피팅 룸 앞에도 만들어, 소비자 들 역시도 피팅 한 옷을 직접 포토라인에 서서 즐길 수 있도록 독특한 경험의 장소를 제공, 포토라인의 사진은 설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서 바로 SNS계정으로 에잇세컨즈 브랜드 로고와 연동 할 수 있도록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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