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 코스맥스의 생산관리 전략과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7 / 2015.04.27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 목차
-
1. 기업소개
2. 코스맥스의 현상황
3. OEM/ODM
4. 코스맥스의 국내 생산전략
5. 코스맥스의 국외 생산전략
6. 코스맥스의 문제점
7. 해결방안 및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소개
경영이념 :
정직한 기업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기업
연구하는 기업
주요사업 :
화장품 연구개발 생산
(OEM/ODM 대표적 기업)
주요제품
ㆍ스킨 케어 ㆍ메이크 업
ㆍ헤어 케어 ㆍ기능성 화장품
연혁
1992 한국 미로토사 설립
1994 코스맥스(주)로 상호 변경
1997 코스맥스 현 제1공장 준공
2000 제2공장 준공 및 중앙연구소 설립
2004 제 3공장 준공
2008 중국 상해 법인 신 공장 완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