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PPT]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브랜드분석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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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에 대해 총 41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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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에잇세컨즈 브랜드개요 및 현황
1) 기업사명
2) 기업목표
3) CI 분석
4) 브랜드컨셉

02 에잇세컨즈 마케팅환경 분석
1. 미시환경분석 (3C분석)
1) 자사분석
2) 고객분석
3) 경쟁자분석
4) 마케팅 중간상
2. 거시환경분석
1) SPA 시장동향
2) 경제적 환경분석
3) 인구통계학적 환경
3. 에잇세컨즈 SWOT 분석
1) SO전략
2) ST전략
3) WO전략
4) WT전략

03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및 실행현황
1. 에잇세컨즈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에잇세컨즈 마케팅 4P전략
1) Price(가격)
2) Product(제품)
3) Place(유통)
4) Promotion

04 에잇세컨즈 마케팅 전략대안
1. 문제점
2. 대안 제시

<참고 문헌>
본문내용
2. 거/시/환/경
1) SPA 시장동향
∨ 미국의 대중적 패션 산업 주도
∨ 국내 패션 사업 구도 변화
∨ 브랜드 확장전략으로 시장 포화상태 유도
∨ 경제불황 BUT, SPA 브랜드 시장은 확대
∨ 적극적 마케팅으로 국내 패션시장 잠식
참고문헌
진보미『SPA브랜드 이미지가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건국대학교,석사학위,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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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무 조아영!! 덕분에 과제를 잘했습니당!!
  • 90641***
    (2017.06.05 15:5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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